5성급 항공사 하이난항공, 겨울 골퍼 맞이 인천-하이커우 주4회 증편··· 미션힐스 등 골프팩 발표
2024-11-29 12:38:48 , 수정 : 2024-11-29 13:00:31 | 김종윤 기자

[티티엘뉴스] 중국 4대 항공사인 하이난항공(해남항공)이 겨울 해외골퍼들을 위해 12월25일부터 인천-하이커우(해구) 노선을 기존 주2회에서 주4회(월·수·금·토요일)로 증편 운항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2025년 3월부터는 인천-싼야(삼아) 주2회 신규 취항 및 2026년에는 인천-싼야 매일 운항을 추진 중이다. 

 

■ 하이난항공 주요 정보

 

기내 반입 수하물 : 10kg(길이,너비 각 30cm , 높이 20cm이 초과하지 않아야 함.)

위탁 수하물 : 최대 23kg/1개(단, 골프클럽 소지 고객은 최대 32kg/2개 까지 가능)

주요 서비스: 비즈니스 좌석, 기내식 왕복 제공, 음료 서비스 제공, 담요 요청시 제공, 충전 가능한 USB포트, 천장형 공동 모니터, 면세품 판매, 기내 승무원 번역기 소통

체크인 카운터: 인천국제공항 1터미널 3층 출국장 E카운터

 

■운항 스케줄 (월·수·금·토요일_12월25일부터 수·토요일 증편)

 

하이난항공 판매사인 (주)원에어투어도 하이난 해구 미션힐스 골프 및 관광상품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하이커우 미션힐스 CC는 해구공항에서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화산 골프 코스로 이루어져 있다. 총 10개 코스 180홀 규모를 보유한 세계 최대의 골프장이다. 다양한 코스를 풍부하게 경험할 수 있으며, 아름다운 풍광과 도전적인 코스, 탁 트인 전망 등 프로와 아마추어를 망라하고 골퍼들의 워너비 골프코스이다.
 

 

또한 미션힐스 호텔 하이커우는 호텔, 골프장, 쇼핑몰, 연회장, 스포츠 및 레크리에이션 센터를 가지고 있는 복합 리조트로 관광, 엔터테인먼트, 미식, 온천 스파가 통합된 하이난의 독보적인 관광지이다. 535개의 넓고 쾌적한 객실과 세계 미식 식당, 다양한 레저시설, 총 168개의 냉온수 천연 미네랄 온천을 갖춘 세계 최대 규모의 온천파크 리조트로도 유명하다.  

 

 

원재성 원에어투어 대표는 "하이난은 중국에서도 럭셔리 휴양지 및 골프투어 목적지로 유명하다. 세계적인 골프코스 및 메가 엔터테인먼트 단지인 미션힐스에서 골프와 휴양, 관광을 모두 만족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특히 하이난항공은 5성급 풀서비스캐리어(FSC)로 국적 LCC만 운항 중인 하이난 항공편에 대한 아쉬움을 해소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하이난항공은 왕복 기내식 및 음료, 담요를 제공하고, 면세품 구매도 할 수 있다. 천장형 공동 모니터가 설치되어 있으며, 핸드폰 및 태블릿 거치대, USB포트 충전 서비스도 제공한다. 언어 소통이 안될 시, 기내 승무원이 핸드폰 번역기로 소통을 도와준다. 회당 168석를 공급하며, 비즈니스클래스 8석, 이코노미클래스 160석을 운영한다.

 

원에어투어는 미션힐스 CC 외에도 미랑만CC, 서해안CC, 맹글로브CC, 강락원CC, 상수림CC 등 하이난 유명 골프장에서 라운딩 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기획, 공급할 예정이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