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이하 오크우드)가 가족호텔 부문으로 최고 등급인 5성을 획득했다.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시행하는 호텔 등급심사에서 5성 등급은 객실, 로비, 연회장 및 국제회의장 등 모든 면에서 뛰어난 수준의 시설을 갖추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에만 주어진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센터 가족호텔 5성 현판식에서 총지배인 및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내 최초 가족호텔 5성을 획득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 이어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까지 5성의 자격을 부여받게 되면서 글로벌 오크우드의 최상위 브랜드인 프리미어의 명성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오크우드는 5성 획득을 기념하여 “하이파이브 5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5월 가정의 달 한달 동안 5월 생일자에 한하여 오후 5시까지 체크아웃 무료 연장과 2만원 상당의 바우처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투숙 기간 중 만 12세 이하 어린이 고객을 위한 조식 무료 혜택과 5성급을 나타낸 ‘5’ 모양 숫자 쿠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오크우드 5층에 위치한 오크 레스토랑에서 시그니처 와인 뷔페인 오크바인을 5인 예약 시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수일 총지배인은 “앞으로도 시설의 고급화와 서비스 및 품질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차별화 요소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겠다”며 “20여년간의 노하우를 담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명품 가족호텔로서의 위상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2002년 개관한 대한민국 최초의 레지던스 호텔로 높은 층고와 넓은 공간에 전 객실 주방시설과 생활가전을 갖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본 객실 타입인 스튜디오부터 1∙2∙3∙4 베드룸, 펜트하우스까지 다채로운 대형 평수의 객실 타입을 갖춰 비즈니스맨부터 가족 고객까지 다양한 고객층의 수요를 충족시켜준다. 또한 자연 채광이 드는 쾌적한 실내 수영장은 물론 여유로운 운동 공간이 돋보이는 멤버십 전용 피트니스 클럽을 보유하고 있다. 여기에 서울의 비즈니스와 문화의 중심 강남 무역센터 단지 내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뛰어나다. 내 집처럼 편안한 여행을 만끽할 수 있도록 ’Home Away From Home’을 추구하며 코로나19 환경 속에서도 도심에서 즐기는 일상 속 여행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