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연말연시 사랑하는 연인에게 점수를 따고 싶거나, 센스 있는 친구로 기억되고 싶다면 아코르 그룹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호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이 제안하는 F&B 서비스에 주목해보자.
우선 호텔 1층 로비에 위치한 베이커리 바, 오직 블라인드 스팟(Blind Spot)에서는 8종의 ‘페스티브 시즌 한정 스페셜 케이크’를 선보이며 몬드리안답게 감각적인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화이트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트리를 몬드리안 만의 방식으로 세련되게 재해석한 시그니처 케이크인 ‘화이트 크리스마스’는 눈이 내린 듯한 트리 모양에 금빛 데코가 페스티브 시즌에 걸맞은 화려한 비주얼을 갖췄다. 케이크 속에는 티라미수와 다크초콜릿 무스가 조화롭게 섞여 달콤하면서도 쌉싸름한 초콜릿 케이크이다.
크리스마스 대표 케이크 부쉬 드 노엘을 부드러운 곡선의 형태로 재해석한 예술적인 감각이 느껴지는 ‘몬드리안 부쉬 드 노엘’ 역시 속을 꽉 채운 진한 캐러멜과 초콜릿이 매력적인 케이크이다.
몬드리안 부쉬 드 노엘
너를 위한 선물
딸기 프레지에
신선한 재료까지 들어가 풍부한 케이크의 맛도 놓치지 않았는데 겨울의 제철 과일, 딸기가 아낌없이 들어간 ‘딸기 프레지에’, ‘딸기 타르트’는 딸기의 상큼 달큼한 맛과 담백한 크림의 맛이 조화로워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특히 크리스마스트리 밑에 있을 법한 선물 상자가 떠오르는 비주얼의 ‘너를 위한 선물’은 기존의 클래식한 케이크에서 나아가 상큼한 딸기 젤리 & 무스를 베이스로 해 케이크가 입에서 살살 녹는 경험을 선사한다.
페스티브 스페셜 케이크 5종에 기존 시그니처 케이크 3종까지, 총 8종의 케이크는 12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판매되며 네이버를 통해 편리하게 사전예약을 할 수 있다.
한편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은 프리미엄 와인 바, 럼퍼스 룸(Rumpus Room)에서 무제한 코스 메뉴 ‘언리미티드 해피니스’ (Unlimited Happiness)를 선보인다. 애피타이저, 메인, 그리고 디저트로 구성된 본 3 코스 메뉴는, 다채로운 애피타이저 메뉴를 원하는 만큼 무제한 주문 가능하다.
애피타이저로는 신선한 재료와 특제 소스로 완성된 훈제 연어, 치킨, 부라타 치즈, 또는 노르웨이 새우가 들어간 샐러드가, 메인 메뉴로는 부드러운 호주산 채끝, 안심 또는 양고기 스테이크가 준비된다. 마지막으로는 날마다 가장 맛있는 메뉴로 바뀌는 오늘의 디저트 메뉴로 산뜻하게 마무리 할 수 있다.
특히 럼퍼스 룸은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의 다양한 바 & 레스토랑 중에서도 가장 분위기가 좋은 곳으로 손꼽힌다. 감각적인 인테리어에, 힙한 비트의 음악, 그리고 수준 높은 와인 리스트와 셰프의 요리까지 모두 보장되는 최상의 연말연시 데이트 혹은 모임 장소이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