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신한카드 고객 대상 국내 및 필리핀 호텔 프로모션
2023-07-09 23:07:39 | 김종윤 기자

[티티엘뉴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한국 및 필리핀 내 메리어트 호텔에 투숙하는 신한카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올해 말까지 호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및 필리핀 메리어트 계열 호텔을 올해 7월1일부터 12월26일까지 예약하고, 같은 해 7월 6일부터 12월 31일까지 투숙하는 메리어트 본보이 신한카드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일반 객실의 경우 최대 10%, 스위트 객실은 최대 15% 할인을 비롯해 호텔별로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대구 메리어트, 코트야드 판교는 웰컴 드링크 2잔을 제공하며,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 비치는 톤28의 어메니티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JW 메리어트, 쉐라톤, 코트야드, 포포인츠, 목시 등 국내 총 23개 호텔, 필리핀 7개 호텔이다. 한국 및 필리핀 전체 참여 호텔 목록 및 상세 내용은 메리어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지난 2021년 신한카드와 협력해 국내 호텔 업계 최초의 신용카드인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와 더 클래식 신한카드를 런칭한 바 있다. 특히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카드는 기본 혜택으로 연1회 1박 숙박권을 제공하므로 금번 프로모션 기간 내 해당 카드로 결제하면 기본 1박 숙박권에 더해 투숙하는 호텔 브랜드에 따라 더욱 풍성한 호캉스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