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윈덤 그랜드 부산이 가을 페스티브 기간을 맞아 10월에서 11월간 '불꽃축제 패키지' 및 특별한 식음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불꽃축제 패키지'는 제19회 부산 불꽃축제가 진행되는 11월 9일 당일에 투숙할 수 있는 디럭스 더블 객실과 웰컴 드링크 2잔을 제공하며, 부산 불꽃축제를 가장 좋은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유료 좌석 티켓 2매가 포함되어 있다. 오는 11월 4일까지 한정 수량을 특가로 판매한다. 선착순 마감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객실 타입 변경과 성인 2인 외 추가 인원 이용은 불가하다. 불꽃축제 유료 좌석 교환권은 9일 호텔에서 수령 후 축제 현장에서 실물 티켓으로 교환하면 된다. 당일 정규 체크인 시간 이전에도 교환권 선 수령과 짐 보관이 가능하다.
윈덤 그랜드 부산 최고층에 위치한 ‘온 더 클라우드’ 바&그릴 레스토랑(27층)에서는 10월 7일부터 31일까지 판매하는 ‘옥토버페스트(Oktoberfest)’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다. 독일의 명성 높은 축제인 옥토버페스트의 분위기와 맛을 고스란히 담아낸 메뉴들로 구성된다. 육즙 가득한 수제 독일 소시지 3종과 본고장의 풍미를 그대로 담은 정통 독일 맥주 2종 ‘파울라너’와 ‘바이엔 슈테판 헤페’가 포함된 세트 메뉴와 바삭한 껍질과 부드러운 살코기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슈바인학센’을 즐길 수 있다. 매일 오후 5시부터 자정까지 온 더 클라우드 바(Bar) 공간에서 이용할 수 있어, 통창 넘어 아름다운 송도 바다의 야경과 함께 특별한 가을밤의 추억을 만들 수 있다.
같은 장소에서 이용할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도 눈길을 끈다. 제철을 맞이한 달콤한 홍시, 포근한 고구마, 고소한 밤, 신선한 무화과 등 가을 식재료를 활용해 시즌 감성을 극대화한 디저트가 제공되며, 음료는 커피와 차 또는 레드•화이트와인 중 선택할 수 있다. 11월 30일까지 판매되고 예약은 14시, 16시 타임으로 2시간 이용 제한이 있으며, 네이버 예약 혹은 온 더 클라우드 유선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윈덤 그랜드 부산 관계자는 "가을은 축제의 계절, 이번 프로모션은 부산을 찾는 관광객들은 물론 지역 주민들에게도 특별한 계절의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했다"라며 "특히 부산 불꽃축제를 한껏 즐길 수 있는 룸 패키지 상품은 한정된 수량만을 특별한 가격으로 준비했다. 온 더 클라우드에서는 축제의 즐거움이 가득한 메뉴들을 통해 가을의 맛과 향까지 온전히 느껴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불꽃축제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예약 문의는 윈덤 그랜드 부산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