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올해 특별한 개관일을 맞은 호텔들이 의미를 더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눈길을 끈다.
30살이 된 롯데호텔의 경우 오랜 세월 국내외 고객들과 함께해왔던 만큼 규모있는 생일파티를 준비해 의미를 되새기고 있다.
롯데호텔월드가 개관 30주년을 맞이하며 기념 패키지 출시 및 다양한 프로모션과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달 동안 300실 한정으로 판매되는 ‘30주년 기념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성인2인)에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 아쿠아리움 입장권 2매, 서울스카이 입장권 2매의 특전 중 한가지를 선택해 구성할 수 있다. 세금 및 봉사료 포함 30만원이다. 투숙객을 위한 SNS해시태크 이벤트도 있다. 호텔 2층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고 #롯데호텔월드 30주년 #디트로네 #이벤트참여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오는 10월 중 30명을 추첨해 유아전동차, 숙박권, 케이크 교환권, 인형 세트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호텔월드의 ‘라세느’, ‘도림’, ‘라운지 앤 브라세리’에서도 9월생인 고객들에게 사진 촬영, 초콜릿, 와인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정와인을 구매하면 TV, 노트북, 청소기 등 전자제품이 증정되는 기회도 있다. 그밖에 10월달에도 레스토랑 별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라세느에서는 방문고객 중 응모권을 추첨해 30명에게 엘그로 정육세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도림에서는 오는 10월15일 와인 갈라 디너가 열리며 여경래, 여경옥 셰프가 선보이는 최고의 중식을 선보인다.
라운지 앤 브라세리에서는 애프터눈 커플 티 세트와 스파클링 와인을 30% 할인된 가격인 5만8000원에 판매하며 베이커리 델리카한스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롯데호텔앤리조트 우산을 선착순 제공한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개관 11주년을 맞이해 오는 17일부터 22일까지 100% 행운 당첨 이벤트를 선사한다.
해당 기간 동안 지하 2층의 수 스파를 이용시 딥 티슈 트리트먼트 30분, 풋 리얼 30분, 벨벳 마스크 50% 할인 쿠폰, 수 피트니스&스파 인비테이션 등 11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수 스파는 트리트먼트 룸에 수로가 흐르며 자연, 건강, 아름다움 등의 의미를 담아 도심 속 데이스파를 표방하고 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