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서울드래곤시티가 호텔숙박과 다양한 레스토랑 및 바에서 다채로운 식도락을 즐길 수 있는 ‘고메 시티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달부터 오는 2019년 3월까지 진행되는 ‘고메 시티 패키지’는 호텔 미식 여행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호텔플렉스인 서울드래곤시티가 보유한 다양한 레스토랑, 바, 편의시설을 숙박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기존 패키지들과 비교해 돋보이는 점은 서울드래곤시티에는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까지 럭셔리부터 이코노미까지 4개의 호텔이 모인만큼 다양한 객실 유형과 레스토랑을 갖춘 특징을 이용하고 그로 인한 장점을 활용한다는 것이다. 패키지 이용시 해당 호텔 중 객실 1박과 레스토랑 , 바를 자유 이용할 수 있는 식음료 바우처와, 매주 다른 스페셜 프로모션 혜택이 제공되며 그랜드 머큐어 및 노보텔 스위트, 노보텔 투숙 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바우처를, 이비스 스타일 투숙 고객에게는 2만원 상당의 바우처를 증정한다.
매주마다 달라지는 ‘고메 주간’ 프로모션도 눈여겨 볼 만 하다. 고메 주간의 혜택으로 서울드래곤시티 내 레스토랑과 바에서 해당 업장 이용 시 맥주 혹은 칵테일을 1+1으로 제공하거나, 웰컴 드링크 또는 프렌치 프라이, 초콜릿, 마카롱 등의 스낵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과 바는 ‘메가 바이트’, ‘킹스 베케이션’, ‘푸드 익스체인지’, ‘알라메종’, ‘더 리본’, 인스타일’ 등 8개다.
패키지별 가격은 호텔마다 상이하며 서울드래곤시티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