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뉴스] 올해 호텔 밸런타인데이 키워드는 '올인클루시브'
“연인을 위한 선물, 식사와 추억까지. 패키지 하나로 준비하세요”
밸런타인데이 준비를 위한 모든 것
2021-02-05 17:08:01 , 수정 : 2021-02-05 18:59:01 | 임민희 에디터

 

[티티엘뉴스] 연인의 날인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올해는 연휴 기간 동안 외부에 나가거나 선물을 따로 준비하는 수고로움 없이 객실 내에서 프라이빗하게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특급 호텔들이 식사와 선물 등 모든 혜택이 포함된 올인클루시브(All inclusive) 호캉스를 제안한다. 향수나 잠옷, 인형 등 연인을 위한 선물은 물론 꽃다발, 샴페인, 케이크 등을 제공하며 인룸다이닝으로 객실 안에서 둘만의 식사를 준비하는 호텔도 있다. 

 

 

 

1.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샤넬 향수, 샴페인, 초콜릿, 장미 꽃다발 등 선물로 제공

전 객실 리모델링을 통해 완벽히 새롭고 럭셔리한 객실을 경험할 수 있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는 2월 11일부터 14일까지 투숙 가능한 ‘로맨틱 모멘트 패키지(Romantic Moments Package)’를 선보인다. 스튜디오 타입의 넓은 공간감을 자랑하는 주니어 스위트 1박과 샴페인, 향수, 초콜릿, 장미 꽃다발까지 완벽한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것. 약 10만원 상당의 샤넬 향수, 칸 영화제의 공식 샴페인으로 약 10만원 상당의 ‘파이퍼 하이직 뀌베 브뤼’, 수제 초콜릿, 풍성한 장미 꽃다발 등이 모두 준비된다. 저녁에는 객실 내에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를 이용해 둘만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아침에는 호캉스 조식 명소인 그랜드 키친에서 2인 조식까지 즐길 수 있다. 10객실 한정으로 판매된다. 

 

2.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 커플 파자마 선물, 케이크와 와인, 객실 안에서 저녁식사까지 제공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수피리어 룸 1박과 함께 코데즈 컴바인의 2021년 SS시즌 신상 커플 잠옷 선물, 객실 내에서 오붓하게 둘이서 즐기는 인룸다이닝 2인 저녁식사, 로맨틱한 무드를 더해줄 제라드 베트르랑 로제 와인 1병과 케이크, 케이크 토퍼까지, 모든 혜택이 포함된 코지 밸런타인데이 패키지(Cozy Valentine’s Day Package)를 제안한다. 식사와 투숙까지 외부에 접촉 없이 오롯이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어 프라이빗한 밸런타인데이를 준비할 수 있다. 봉은사의 풍경이 펼쳐지는 야외 테라스를 갖춘 3층 코스모폴리탄 피트니스 클럽과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투숙 기간은 2월 11일부터 14일까지다. 

 

3.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 로제 스파클링 와인과 인룸 다이닝 5만원 이용권 제공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즐기는 둘만의 로맨틱한 호캉스를 위한 ‘로맨틱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연인들의 대표적인 기념일 ‘밸런타인데이’에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코로나로 인해 집 밖에 나갈 수 없어 데이트다운 데이트를 하지 못해 아쉬워해야만 했던 연인들을 위해 기획된 이번 패키지는 한강 및 남산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스탠다드 객실 1박, 둘만의 프라이빗 파티를 위한 로제 스파클링 와인 1병과 객실에서 편안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인룸 다이닝 크레딧 5만 원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럭셔리 브랜드 발망(Balmain)의 욕실 어메니티,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무료 와이파이 이용 등의 풍성한 혜택 또한 제공된다. 실내 시설 이용은 정부 방역 조치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로맨틱 이스케이프’ 패키지의 예약 기간은 6월 30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1월 12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다. 

 

4.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 케이크와 와인, 커플 향수 2종 세트 제공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도심 속 최고의 럭셔리 호텔에서 연인과 함께 가장 특별하고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로맨스(Ultimate Romance)’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에서의 한강과 남산, 화려한 도심 뷰를 감상하며 시몬스 블랙 라벨 매트리스 침대와 릴렉싱 소파, 대형 욕실 등에서 낭만 가득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파티세리’의 ‘프랄리네(Praline)’ 미니 홀케이크와 ‘비비 그라츠, 까사마타 비앙코(Bibi Graetz Casamatta Bianco) 와인 1병을 룸 서비스로 즐길 수 있다. ‘프랄리네’ 미니 홀 케이크는 견과류가 박힌 초코 브라우니 위에 헤이즐넛이 섞인 카라멜을 얹고, 부드러운 초코 크림을 가득 올려 입 안 가득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연인간의 특별 선물을 위해 프랑스 정통 니치 퍼퓸 브랜드 ‘썽봉(100BON)’의 커플 향수 2종 세트(50ml 향수 2개, 총 14만원 상당)도 준비해준다. ‘썽봉(100BON)’은 100% 천연 원료로 만든 향수라는 뜻과 좋은 향기(SCENT: 향기 / BON: 좋은)가 난다는 이중적인 뜻을 함유한 브랜드로, 니치 향수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기 위해 모인 프랑스 코스메틱 거장들의 지휘 아래 약 170년 역사를 가진 세계적인 조향 회사 ‘로베르테(ROBERTET)’와 협업하여 탄생되었다. ‘로맨스 패키지’는 투숙 2일 전 예약이 필요하다.

 

5.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 객실로 제공하고 바비 여권 노트, 바비 에셋 스티커 및 보딩패스 티켓 선물로 제공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사랑하는 연인과의 로맨틱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할 수 있는 핑크빛 달콤한 랜선여행 구성의 ‘스윗 모멘츠(Sweet Moments)’ 익스피리언스를 선보이고 있다.
 

‘스윗 모멘츠’ 익스피리언스는 지난 2020년 12월 4일,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과 바비가 함께 세계여행 콘셉트로 론칭해 선보이고 있는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디저트 및 음료를 객실 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랜선여행 구성의 익스피리언스로 ▲디럭스 룸,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또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1박을 비롯해 흥인지문을 마주한 올 데이 레스토랑 ▲타볼로 24 조식 2인 제공 및 ▲객실 내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애프터눈 티 2인 세트 제공, 체크인 시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여권 노트와 세계여행 에셋이 더해진 스티커 및 보딩패스 티켓이 웰컴 어메니티로 제공되어 마치 세계여행을 떠나는 것과 같은 설렘 가득한 시간을 선사한다.
 

또한, 특별 선물로 ▲바비인형 1개가 증정되어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또는 스위트 투숙 시 조식, 티-타임 및 해피아워 무료 이용이 가능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무료 이용 혜택과 ▲살롱 드 딸기 위브 바비 핑크 컵 누들 1개가 추가 증정된다. 이 외에, 높은 천고와 럭셔리한 인테리어의 미국 친환경 건축물 인증 제도 LEED(Leadership in Energy and Environmental Design) 골드 등급을 획득한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6. 파크 하얏트 서울
- 다이닝 10만원 크레딧, 샴페인과 케이크, 이솝(Aesop) 정품 어메니티 세트 제공

파크 하얏트 서울은 밸런타인 데이를 특별하게 기념하고 싶은 연인들을 위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혜택을 담은 로맨스 앳 더 파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나무, 화강암 등의 자연 소재로 꾸며진 세련된 객실에서 낭만적인 1박과 사랑하는 연인과 기분 좋은 다이닝을 위해 호텔 전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다이닝 10만원 크레딧, 루이 로드레 샴페인 (NV Louis Roederer Brut Premier 375ml)과 미니 케이크로 둘만의 소중한 시간을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다. 추가로 일요일부터 목요일 체크인 시, 오후 2시까지 체크아웃 시간 연장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커플들을 위해 기분 좋은 선물도 준비했다. 패키지 이용객들 대상으로 약 8만원 상당의 이솝(Aesop) 정품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모든 투숙객은 피트니스 스튜디오 및 수영장을, 파크 스위트 객실을 예약하면 등록된 투숙 인원 성인 2인까지 사우나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실내 수영장은 호텔 최고층 24층에 위치해 환상적인 뷰를 자랑하여 연인들끼리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7. 콘래드 서울
- 로즈 버진 로드, 테이블 센터피스, 꽃다발, 웨딩 베어 세트, 스파클링 와인과 케이크, 인룸다이닝 제공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로맨틱한 2월을 맞아 사랑하는 연인에게 소중한 마음을 고백하기 위한 ‘올 포 러브(All For Love)’ 패키지를 제안한다. ‘올 포 러브’ 패키지는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아름다운 한강과 도시 전망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더불어 완벽한 프러포즈를 위한 모든 것이 객실에 준비된다. 사랑 고백에 감동을 더할 로즈 버진 로드, 로맨틱한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테이블 센터피스와 풍성한 꽃다발, 그리고 특별 제작된 콘래드 웨딩 베어 세트로 프러포즈 무드가 완성된다. 여기에 반짝이는 ‘MARRY ME’ LED 장식이 눈부신 야경과 함께 프러포즈의 대미를 장식하고, 둘만의 소중한 순간을 더욱 달콤하게 보낼 수 있도록 스파클링 와인과 케이크가 함께 준비되어 오래도록 기억될 단 한 번뿐인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든다. 
 

‘올 포 러브’ 패키지에는 인룸다이닝 조식 또는 석식이 추가되어, 둘만의 오붓한 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였다. 웨스턴 스타일의 콘래드 시그니처 조식 또는 프렌치 프라이와 그린 샐러드를 곁들인 최상급 안심스테이크와 신선한 포모도로 파스타 구성의 석식 중 선택할 수 있다. 객실 타입은 기본 객실과 스위트룸 타입 중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코너 스위트룸은 96평방미터로 서울의 동급 객실 중 가장 넓은 공간을 자랑하며 호텔의 양 코너에 위치해 180도로 펼쳐진 한강과 도시의 아름다운 전망과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 프러포즈 룸으로 인기가 많다. 하루 이상 전에 예약 시 준비가 가능하다. 

 

8. 롯데호텔 
2021 밸런타인데이 패키지 선보여

올해 밸런타인데이는 설 연휴와 맞닿아 있어 ‘설렌타인데이(설날과 밸런타인데이의 합성어)’로 불리며 화제가 되고 있다. 롯데호텔 서울과 롯데호텔 월드는 가족과 연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롯데호텔 서울은 밸런타인데이 기념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포 밸런타인데이(Must be Strawberry for Valentine Day)’는 2월 12일과 13일 양일간 체크인 가능한 패키지다. 겨울철 롯데호텔 서울 대표 프로모션인 페닌슐라 라운지&바의 딸기 뷔페 2인 혜택을 기본 특전으로 구성했다.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 그랜드 디럭스 룸 1박, 르 살롱 조식 2인, 커플용 마스크 스트랩 2개, 투숙 기간 내 발렛 서비스 1회가 제공된다. 2월 7일까지 예약할 수 있다.
 

‘더 로맨틱 모멘츠(The Romantic Moments)’ 패키지는 페닌슐라 라운지&바의 스페셜 디너 2인 특전과 더불어 고급스러운 린넨 스완 장식으로 침대를 꾸며주는 서비스가 제공되어 더욱 낭만적인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타워 그랜드 디럭스 룸 1박, 르 살롱 조식 2인, 투숙 기간 내 발렛 서비스 1회를 이용할 수 있다. 2월 28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다.
 

롯데호텔 월드에서는 화이트데이에도 이용 가능한 ‘풀 로맨틱 투나잇(Full Romantic Tonight)’ 패키지를 준비했다. 디럭스 객실 1박, 조식 2인, 객실 안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롯데호텔 월드의 중식당 도림의 수 코스 룸서비스 2인과 와인 커티시가 제공된다. 
 

특히, 시그니처 서비스로 선보이는 차량 픽업 서비스가 가장 눈길을 끈다. 서울 전역에서 호텔까지 전문 운전기사가 고급 세단인 제네시스 차량으로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며, 호텔 도착 시 꽃다발과 함께 기념사진도 남길 수 있다. 2월 8일부터 3월 14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임민희 에디터 lmh1106@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