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 2월6일 가족 겨냥 호캉스 상품 홈쇼핑 진행
2021-02-02 12:25:08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언택트 문화가 강조됨에 따라 비대면 예약 방식이 선호되는 추세다. 여행상품판매에서는 보다 많은 이들이 이용하기 쉽고, 신뢰할 만한 방법으로 여전히 홈쇼핑이 강세를 띄고 있다. 

오는 2월 6일 오후 5시 35분 홈앤쇼핑에서는 온라인투어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 호캉스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며 오는 6월까지 성인2인+16세미만 자녀2인까지 숙박가능(조식포함)한 구성으로 이번 방송에서만 풍성한 혜택과 특별 가격을 제공한다. 

 

 



이번 온라인 투어가 선보이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는 5성급 호텔로서 최고급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한다. 서울 주요 관광지역인 동대문의 중심에 자리하여, 인근 관광지와 쇼핑몰을 이용하기에 최적의 위치이다. 위치적 장점과 함께 대형 실내 수영장, 키즈 전용 공간 등을 갖추고 있어 관광, 문화, 미식 등의 테마를 찾는 가족 단위의 호캉스 이용객에게 강력 추천한다.

 

 

온라인투어 담당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연장되면서 장기화에 따른 피로도 증가로 4인 이하로 즐길 수 있는 호캉스를 선호하는 고객들이 더욱 많아지고 있다. 프라이빗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으며, 수도권 거주자들은 장시간 이동 부담이 없고, 인근 지방 거주자들 역시 역이동인 만큼 차가 막히는 불편함이 덜한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가장 편안하고 즐거운 도심 속 휴식이 될 수 있도록 고객에게 꼭 필요한 혜택만 골라서 제공한다. 여행 상품에 대해 충분히 설명을 듣고, 전화 통화, 앱 클릭 등 손쉬운 방법으로 예약 가능하니 남녀노소 누구나 관심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