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호캉스족 겨냥 특급호텔 홈쇼핑 판매 릴레이
2020-09-25 13:24:10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최근 언택트 시대에 호텔에서 휴가를 보내는 호캉스 트렌드가 자리 잡으면서, 멀리 떠나지 않고 집 가까운 곳에서 머무는 ‘스테이케이션(Staycation, Stay + Vacation)이 인기다.

이에 가을은 물론 겨울과 연말연시를 준비하는 호캉스족들을 겨냥해 특급 호텔들이 홈쇼핑 판매가 이어지고 있다. 

 

온라인투어는 소노캄 고양(구 엠블호텔 고양)을 25일 23시 30분부터 SK스토아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오는 29일부터 내년 2021년 2월 28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객실을 확보한 온라인투어는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총 10명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명 소노캄 고양 수영장


 

대명 소노 그룹의 ‘소노캄 고양’은 경기권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5성급 호텔이며 프라이빗하고 위치적으로 가까운 곳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조건이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시켜줄 상품으로 추가적인 혜택까지 모두 갖추고 있다.

주말, 연휴 추가비가 없고 성인 2인 + 만13세미만 소인1인까지 조식까지 포함해 편한 휴식을 위한 얼리체크인과 레이트체크아웃을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투어 측은 “가장 편안하고 즐거운 연휴를 즐기기 위해 꼭 필요한 혜택만 골라서 제공하는 상품으로 구성하였으며 언택트 시대에 맞추어 비대면 안전 예약이 필요한 만큼, 온라인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하고 있으며 열심히 준비한 만큼 남녀노소 누구나 관심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호캉스 특가 배경을 밝혔다.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27일 저녁 6시 25분, GS샵 홈쇼핑 방송을 통해 객실을 단독 특가 판매한다. 지난 5월 서울 시내 5성급 호텔 최초로 홈쇼핑 판매를 진행했던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많은 고객들의 재판매 요청에 힘입어 2차 판매를 결정했다. 특히 투숙 일정을 9월 29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방송은 9월 27일(일) 저녁 6시 25분부터 7시 30분까지 65분간 진행되며, 본방사수가 어려운 고객을 위해 방송 전 GS샵 모바일과 인터넷몰에서 사전 구매도 가능하다. 

 

 

 

GS샵 특가를 예약하면, 투숙 기간 내 호텔 레스토랑 & 바 20% 할인, 주중 한정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코엑스 아쿠아리움과 파르나스몰, 스타필드 코엑스몰의 할인 혜택까지 모두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추가 요금 지불 시, 객실을 스위트 룸으로 업그레이드하거나 조식을 석식으로 변경할 수 있고, 추가 인원 투숙도 가능해 원하는 대로 상품 구성이 가능하다. 호텔 수영장 및 피트니스 클럽(사우나 제외), 와이파이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최상위 객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 숙박권 3매와 오는 12월 새단장을 마치고 오픈 예정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스위트 객실 숙박권 23매를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