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백신이 개발되고 접종이 시작되면서 여행업계도 그간의 침체된 분위기 전환을 위한 활동이 조금씩 재개되는 추세다. 선제적 상품 판매 효과는 물론 코로나19 확산으로 억눌린 잠재 고객을 선점을 노리는 것이다.
베트남 호텔전문 GSA업체인 지에어(G-Air) 역시 비교적 코로나19여파가 적은 베트남 상품으로 해외여행상품 판매 재개에 나섰으며 오는 22일 인터파크투어와 함께 베트남 노보텔 홈쇼핑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에어(G-Air)가 선택한 지역은 베트남에서도 휴양과 관광 모두 가능한 다낭과 베트남의 진주라 불리는 푸꾸옥 섬이다. 다낭은 가족, 친구, 커플 등 어떤 형태로든 여행하기 좋아 그간 많은 한국인들이 다녀갔고 여전히 여행을 계획하는 곳이며, 푸꾸옥은 베트남의 손꼽히는 휴양지이기에 향후 코로나가 끝나면 꼭 다시 가고 싶은 지역으로 선정된 바 있다.
▲노보텔 다낭 전경
이번에 지에어(G-Air)가 선보일 베트남호텔 상품은 최상의5성급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하는 다낭 노보텔(호텔형)과 푸꾸옥 노보텔(리조트형)으로 안전과 위생관련 시설 및 프로그램을 완비하고 철저히 운영하고 있어, 향후 항공운항 재개 시에 한국사람들이 가장 우선적으로 찾을 수 있는 곳이라 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에서 오는 22일 23시 50분에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며 방송 기념으로 파격적인 가격과 혜택들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우선 공식적인 해외여행 가능한 때가 정해지는 대로 해당 시점부터 1년간 유효한 숙박 쿠폰을 제공하며 청결한 5성급 체인 호텔을 오직 방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다낭 노보텔의 경우 다낭 시내에 위치해 있어 랜드마크 격이며 푸꾸옥 노보텔은 아름다운 푸꾸옥 해변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취향대로 선택이 가능하다.
▲노보텔 푸꾸옥 전경
호텔마다 별도의 특전도 있다. 다낭 노보텔 이용 시 바나힐 CC를 이용하게 되면 할인과 골퍼 스낵 포장 서비스가 제공되며, 식음료 시설과 스파 이용 시20% 할인된다. 푸꾸옥 노보텔 선택 시는 오션뷰 객실 업그레이드, 10달러 가량의 식음료권 제공, 식음료와 세탁서비스 이용 시 각각 20% 할인권을 제공한다.
또한 최대 성인 2명과 소아 2명까지 투숙할 수 있고, 3박 모두 전 일정 조식이 포함돼 있으며 안전을 위해 왕복픽업서비스도 진행한다. 그 밖에도 공항 출발 및 도착 시간에 맞춰 평소보다 이른 체크인과 늦은 체크아웃 중 선택할 수 있다.
지에어(G-AIR) 김경진 이사는 “백신 개발로 2021년에는 코로나의 확산세가 줄어들 것이라는 기대와 함께, 코로나 청정 국가인 베트남으로의 해외여행을 조만간 재개할 수 있다는 희망을 품고, 새해에 가장 먼저, 가장 좋은 혜택으로 찾아 뵙게 되어 기쁘다” 며 “ 지에어(G-Air)가 이번에 준비한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베트남 호텔 상품이 코로나로 지친 마음을 달래 줄 수 있는 자그마한 불씨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