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성 ↑ 품격 여행페이지 신설··· 온라인투어 홈페이지 대대적 개편
2020-04-09 00:10:02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온라인투어가 개편한 홈페이지를 공식 오픈했다.
 

 

개편한 홈페이지는 이전보다 가시성을 개선한 게 특징이다. 항공, 호텔, 여행의 검색엔진을 전면에 내세워 고객의 검색 접근성을 높임과 동시에 검색어 추천과 고객 맞춤 검색 기능을 강화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 실시간 베스트 상품, 인기 검색어, 고객맞춤 자동 추천 기능, 상품 라인, 항공권 가격변동 등의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품 찜, 실시간 항공권 가격변동 알림 등의 기능도 주목할 만 하다. ‘상품 찜’은 고객이 여행 상품을 검색할 때, 관심 있는 상품을 찜해 두고 한 번에 모아 확인 및 비교할 수 있다. 항공권 가격변동 알림 기능을 이용하면, 고객이 검색한 여행지의 항공편을 찜 놓으면 찜한 항공편의 가격 변동 시 카카오 알림톡, 메일 등으로 실시간 제공받을 수 있다. 회원 가입 절차를 간소화 했으며 카카오톡, 네이버, 페이스북 등의 계정과 로그인 연동도 가능하다.

 


프리미엄 여행 상품관 '시그니처 투어' 페이지도 새롭게 오픈했다. 가성비 높은 여행부터, 품격 높은 프리미엄까지, 상품 라인을 더욱 확대하며 고객 만족을 전하겠다는 전략이다. 고객 소통 확대의 일환으로 베스트 여행후기, 월간 베스트 샷, 추천 여행지 등 다양한 여행정보를 담은 코너도 신설했다.

 

 

박혜원 온라인투어 대표는 “고객 편의성을 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감은 물론 최상의 플랫폼 서비스를 위해 계속 노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덧붙여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여행업계 전반이 사실상 올스톱인 상황이다. 하지만, 고객이 다시 여행을 떠나는 시점에 만족도 높은 여행 서비스를 전할 수 있도록 온라인투어는 ‘코로나19’ 이후를 단계별로 준비하고 있다. 우리 모두 이 상황을 잘 극복할 수 있으리라 믿는다”고 전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