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카타르항공(QR)이 창립 25주년을 맞이해 한국 승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25% 할인된 특가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글로벌 세일 캠페인을 오늘(1월12일)부터 1주일간 진행한다. 항공권 구매 외에도 좌석 선택, 수하물 무게 추가, 호텔 및 렌터카 예약 서비스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타르항공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프리빌리지 클럽(Privilege Club)에 프로모션코드 FLYQR22 를 사용하여 신규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2500Q마일(카타르항공 마일리지)이 보너스로 즉시 적립된다. 본 프로모션을 통해 수상 경력에 빛나는 카타르항공의 비즈니스 클래스를 세금 및 유류할증료 포함 왕복 최저 160만원대 부터, 이코노미 클래스를 왕복 최저 56만원대부터, 최대 25% 할인된 요금에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다. 특가는 카타르항공이 취항하는 아시아, 유럽, 중동, 미주 등 전 세계 140개 이상의 노선에 적용되며, 여행객의 필요에 따라 항공권 일정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하다고 주최 측은 전했다.
창립 25주년 글로벌 세일 캠페인은 2022년 10월 31일까지 여행하는 모든 카타르항공 항공편에 한해 유효하며, 특가 항공권은 카타르항공 공식 사이트 및 가까운 여행사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카타르항공은 1997년 최고의 서비스와 우수함으로 업계를 선두하는 국제 항공사로 발전시키겠다는 비전 하에 카타르 국왕 하마드 빈 칼리파 알 타니(Sheikh Hamad bin Khalifa Al Thani)에 의해 설립되었다. 이후, 카타르항공은 수많은 수상을 통해 명성을 쌓아 왔으며 최근에는 글로벌 항공 전문 평가 기관인 스카이트랙스(Skytrax)로부터 6번째 ‘올해의 항공사’로 선정된 바 있다.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공식 상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카타르항공의 프리빌리지 클럽은 최근 회원들의 지속적인 이용에 감사를 표하기 위해 회원 등급 갱신을 연장하는 정책을 실시하였다. 본 혜택은 2021년 12월에서 2022년 12월 사이에 등급 상태가 갱신되는 모든 실버, 골드, 플래티넘 회원에게 적용된다.
이 외에도 프리빌리지 클럽은 최근에 제트블루(JetBlue)와 상호 간의 파트너십을 맺는 등 회원들에게 Q마일을 적립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파트너십을 진행했다. 프리빌리지 클럽 회원은 이로써 카타르항공뿐만이 아니라 항공동맹체 원월드(oneworld®) 소속 항공사, 기타 제휴 항공사와 금융 및 라이프스타일 제휴사 이용 시 Q마일을 적립할 수 있다. Q마일은 항공권, 좌석 업그레이드, 수하물 추가 등 다양한 혜택에 사용할 수 있다.
카타르항공은 카타르 국영 항공사로 현재 전 세계 140개 이상의 취항지를 운항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운항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있다. 주요 허브 지역에 더 많은 운항 노선이 추가됨에 따라 카타르항공은 승객에게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연결성을 제공하며, 이용 승객이 여행 일정 및 목적지 변경을 용이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이달 초 카타르항공은 APEX/IFSA 어워드에서 '월드 클래스 항공사’ 및 '2022 5-스타 글로벌 항공사(Five Star Global Airline)'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APEX 패신저 초이스 어워드(APEX Passenger Choice Awards®)에서 ‘최고의 식음료(Best Food & Beverage)’ 및 ‘최고의 편안한 좌석(Best Seat Comfort)’ 부분에서 2개의 추가 상을 더했다. 이는 팬데믹 기간 동안 카타르항공의 지속적인 혁신에 대한 정진과 업계에서 가장 우수한 승객 경험을 만들기 위한 노력에 대한 결과이다.
수차례 수상의 영예를 얻은 카타르항공은 글로벌 항공 전문 평가 기관인 스카이트랙스(Skytrax)로부터 ‘2021 올해의 항공사’뿐만 아니라 ‘세계 최고 비즈니스 클래스’, ‘세계 최고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사 라운지’, ‘세계 최고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사 좌석’, ‘세계 최고 비즈니스 클래스 기내 케이터링’ 및 ‘중동 최고의 항공사’상 등 5개의 상을 추가로 수상하였다. 주요 상인 ‘올해의 항공사’상을 역대 2011년, 2012년, 2015년, 2017년, 2019년에 이어 이번 수상으로 통산 6번째 수상을 차지하며 업계 1위 자리에 다시 한번 올랐다. 카타르항공의 허브공항인 하마드 국제공항(Hamad International Airport) 또한 2021 세계 최고의 공항으로 선정되었다.
더불어, 카타르항공은 세계 최초로 스카이트랙스로부터 코로나19 안전 등급 5스타를 획득한 글로벌 항공사이며, 허브공항인 하마드 국제공항 또한 중동 및 아시아 공항 최초로 코로나19 안전 등급 5스타를 획득했다. 카타르항공은 자사의 위생 및 안전 조치가 전문적이고, 권위 있는 평가 기관의 가장 높은 기준을 따른다는 것을 전 세계 승객에게 입증한다고 밝혔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