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이 여행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카카오톡채널 친구 추천 이벤트 <LA에서 동료와 함께 시원한 여름나기>를 실시한다.
7월8일까지 2주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로스앤젤레스관광청 한국 사무소 B2B 전용 카카오톡채널(@LA관광청 한국사무소)을 구독 중이거나 새롭게 구독한 응모자가 업계 친구에게 LA 채널 친구 추가를 추천하고, 추천받은 친구가 로스앤젤레스관광청 채널 추가까지 완료하면 응모자와 업계 친구 모두에게 아이스크림 쿠폰을 선물로 증정한다. 관광청 관계자는 "본격적인 해외여행 재개에 맞춰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의 카카오톡채널을 보다 활성화하고, 무더운 여름을 맞아 여행업계 파트너사 응원 차원으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벤트 응모는 카카오톡채널 이벤트 게시물에 연동되어 있는 <응모하기>를 클릭하여 응모자 본인의 소속 회사 및 연락처와 추천한 동료의 연락처 정보를 제출하면 완료된다. 응모를 완료한 응모자 선착순 150명과, 이들의 추천으로 LA를 새롭게 친구 추가한 동료 150명(총 30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모바일 쿠폰(싱글레귤러)이 선물로 증정되며,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7월 15일에 카카오톡채널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은 지난 2월에 개설된 B2B 전용 카카오톡채널을 통해 코로나19 관련 여행 업데이트 및 최신 LA 여행 정보를 폭넓게 소개하는 등 국내 업계 담당자에게 도움이 될 만한 현지 소식을 가장 발빠르게 소개하고, 이를 통해 업계 담당자와 긴밀히 소통하고 있다.
크레이그 기번스(Craig Gibbons) 로스앤젤레스관광청 아시아태평양 지역 매니징 디렉터는 “로스앤젤레스 여행 상품 개발에 도움이 될 최신 LA 소식 및 이벤트를 신속하게 전달하는 부가적인 툴로 카카오톡채널을 운영중”이라며, “이번 여름 이벤트는 로스앤젤레스관광청 한국 사무소 채널 구독 및 소통뿐만 아니라, 로스앤젤레스 판매와 홍보에 힘써 주시는 업계 파트너분들께 깊은 감사를 전하고자 기획했다”고 덧붙였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