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항공, 하마드공항 신규 플래티넘·골드·실버 라운지 공개
2022-07-11 19:44:21 | 김종윤 기자

[티티엘뉴스] 카타르항공은 항공사의 허브 공항인 화려한 수상 경력의 하마드 국제공항(Hamad International Airport)에 플래티넘, 골드 및 실버 라운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해당 라운지는 도하 경유 시 카타르항공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프리빌리지 클럽(Privilege Club) 회원과 원월드(oneworld) 얼라이언스 카드 소지자를 대상으로 한 라운지로 상용 고객 등급 상태에 해당하는 전용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카타르항공 측은, 멋진 활주로 전망의 최첨단 시설을 갖춘 라운지는 프리빌리지 클럽 회원과 원월드 얼라이언스 에메랄드 및 사파이어 등급 카드 소지자에게 평화로운 안식처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새로운 라운지 시설에서 승객들은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긴장을 풀고, 카타르항공의 유명한 어메니티 구성인 딥티크(Diptyque)를 사용할 수 있으며 세계 각국의 요리와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아크바르 알 바커(Akbar Al Baker) 카타르항공 그룹 최고경영자(CEO)는 “새로운 플래티넘, 골드 및 실버 라운지는 프리빌리지 클럽과 원월드 얼라이언스 회원에게 카타르항공이 대표하는 서비스 품질에 걸맞은 혜택을 제공하려는 항공사의 약속을 보여준다. 세계 최고의 공항을 통과할 때 승객들이 세련되고 현대적이며 넓은 라운지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카타르항공 플래티넘, 골드 및 실버 라운지는 가족 및 친구들과 휴식을 취하기에 이상적인 공간이다. 카타르항공은 또한 프리빌리지 클럽 플래티넘 및 골드 등급 회원과 원월드 얼라이언스 에메랄드 및 사파이어 등급 회원을 대상으로 무료로 한 명의 게스트를 추가로 라운지에 초대할 수 있는 플러스 원 라운지 액세스(plus-one complimentary access)를 제공한다.

w 카타르항공 플래티넘 라운지 사우스(Qatar Airways Platinum Lounge South)
 

하마드 국제공항 중앙 홀 A에 위치한 카타르항공 플래티넘 라운지 사우스는 카타르항공 플래티넘 등급의 회원과 원월드 얼라이언스 에메랄드 등급 카드 소지자를 위한 라운지이다. 최대 140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는 최첨단 라운지는 조용한 공간, 기도실, 바, 레스토랑, 샤워 시설을 갖췄다. 또한, 라운지 이용 승객은 라운지에서 일품요리 또는 뷔페를 즐길 수 있으며, 무료 Wi-Fi가 제공된다.

 

w 카타르항공 골드 라운지 사우스(Qatar Airways Gold Lounge South)
 

하마드 국제공항 중앙 홀 A에 위치한 카타르항공 골드 라운지 사우스는 카타르항공 골드 등급의 회원과 원월드 얼라이언스 사파이어 등급 카드 소지자를 위한 라운지이다. 새롭게 개장한 라운지는 최대 85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으며 가족 좌석, 바, 식사 공간, 뷔페, 샤워 시설, 무료 Wi-Fi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w 카타르항공 실버 라운지 남쪽(Qatar Airways Silver Lounge South)
 

하마드 국제공항 중앙 홀 B에 위치한 카타르항공 실버 라운지 사우스는 카타르항공 실버 등급의 회원 전용 라운지이다. 2022년 3월에 처음 문을 연 이 라운지는 최대 195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으며 회의실, 가족 공간, 조용한 공간, 뷔페 및 수하물 보관 시설을 갖추고 있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