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A, 정선군과 국내·외 관광객 유치 업무협약 체결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 활동 상호 협력
KATA 오창희 회장, “정선군과의 업무협약 통해 국내외 관광객에게 정선군 알리는데 힘쓰겠다”
2022-11-11 19:59:22 , 수정 : 2022-11-11 22:05:20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한국여행업협회(회장 오창희, 이하 KATA)는 정선군(군수 최승준)과 11월 10일 업무협약을 맺고, 정선군 관광활성화를 위한 협력 및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고 11일 밝혔다.




▲오창희 KATA 회장(우측)과 최승준 정선군수(좌측)가 업무 협약식을 갖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정선군청 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오창희 회장을 비롯한 최승준 정선군수, 정선군관광협회 고태인 회장 등 정선 관광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KATA와 정선군 업무협약식 모습 


KATA와 정선군는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 활동 협력, 정선군 관광상품 개발·운영·판매 증진을 위한 노력을 함께 할 것이며, 특히, 정선군의 청정한 자연과 관광자원을 활용한 특색있는 관광상품 개발을 위한 협력을 추진키로 하였다. 아울러, 정선군은 KATA 특별회원 가입 등 여행업계와의 교류증진에 힘쓰겠다는 의지를 비췄다.




▲KATA와 정선군이 업무협약식을 갖고 양 기관의 임직원이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KATA 오창희 회장은 “정선군은 아름다운 경관과 청정한 자연 그리고 관광관련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는 여행지로 이번 정선군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국내외 관광객에게 정선군를 알리는데 힘쓰겠으며, 새로운 관광상품 개발 및 판매증진에도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