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이제 세이버에서도 GDS를 통한 진에어 예약이 가능해졌다.
세이버 코퍼레이션(Sabre Corporation)(나스닥: SABR)은 2월 28일 진에어와 새로운 계약을 체결했음을 발표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진에어 역시 전 세계 세이버와 연결된 여행사들에까지 판매 활로를 넓히는 동시에 향후 여행사 매출 성장을 지원이 가능해진 셈이다.
다년간의 계약에 따라 진에어는 전 세계 수십만 개의 세이버 제휴 여행사에게 진에어의 상품과 요금을 제공할 수 있으며, 여행사는 세이버의 글로벌 유통 시스템(GDS)을 통해 진에어 콘텐츠를 예약 및 발권할 수 있게 됐다.
라케시 나라야난 여행 솔루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총괄 부사장(Rakesh Narayanan, Vice President, Regional General Manager, Asia Pacific, Travel Solutions, Airline Sales)은 "한국 및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선호하는 세이버 협력 여행사를 통해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하는 동시에 진에어에 글로벌 유통망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업계 회복세가 가속화됨에 따라 모든 항공사는 적절한 시장에서 적절한 여행 판매자를 통해 적절한 여행객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유통 전략을 검토하는 것이 필수다. 진에어와 협력하여 세이버 GDS에 더 많은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진에어가 자체 비즈니스와 더 넓은 여행 산업의 회복과 성장을 촉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현재 진에어는 광범위한 국내 노선 네트워크와 일본, 중국,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전역으로 연결되는 노선을 보유하고 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