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에어, 하와이 특가 발표
2016-08-31 22:06:26 | 편성희 기자

하와이의 대표 주내선 ‘아일랜드에어’(WP)가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렌터카 1일 사용이 포함된 주내선 왕복 항공권을 $145로 제공하는 ‘플라이 & 드라이브’ 패키지, 실버 및 어린이 고객 대상 특별 요금, 이웃섬 웨딩 진행자 대상 10%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플라이 & 드라이브 (Fly & Drive)


FIT(개별자유여행객)를 대상으로 ‘플라이 & 드라이브’(Fly & Drive) 패키지를 선보였다. 렌터카 1일 사용과 함께 주내선 왕복 항공권을 인당 최대 $145이라는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세금 포함가로 오는 12월 14일까지 2인 이상 이용 시에만 적용되며, 오아후, 마우이, 카우아이, 하와이아일랜드로 향하는 모든 노선에 반영 가능하다. 항공 좌석 가능 여부 및 차종 선택에 따라 요금이 변경될 수 있으며, 내비게이션, 주유비, 보험 추가 등 렌터카 관련 기타 비용은 불포함 사항이다. 이용 가능한 렌터카 업체는 알라모, 달러 렌터카, 허츠 렌터카 등이다. 항공편 출발시간 기준 48시간 전 예약을 완료해야한다.
 

◆쿠푸나&케이키


만 62세 이상이나 만 12세 이하 고객 대상으로는 편도 항공권을 인당 $62에 제공하는 ‘쿠푸나 & 케이키’(K?puna and Keiki)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요금은 연방 교통세 및 항공 보안세 포함가로 오아후, 마우이, 카우아이 노선에 적용된다. 하와이아일랜드로 가는 코나 노선의 경우 인당 편도 $72이 반영된다. 항공권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고, 비행기 탑승 수속 시에는 연령 확인 가능한 신분증만 제시하면 된다.

 

◆아일랜드 웨딩


하와이 이웃 섬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고객에게는 전 가족 및 하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아일랜드 웨딩 (Island Wedding)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예식을 위해 하와이 이웃섬을 방문하는 예비부부는 결혼식장 계약서 혹은 영수증을 예약 시 제시하면 항공권 10% 할인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항공권 예약 시 본 코드를 제시하면 예비부부와 가족을 포함한 모든 하객은 인원수 제한 없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든 하객들은 예식일 전후로 약 2주 동안 자유롭게 항공 일정을 선택해 필요에 따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데이비드 우치야마(David Uchiyama) 아일랜드에어 CEO는 “경제적인 가격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아일랜드 에어 특가 프로모션으로 서로 다른 매력의 하와이 이웃 섬 곳곳을 방문해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일랜드에어는 현재 오아후, 마우이, 카우아이, 하와이아일랜드 등의 하와이 섬간 항공편 총 238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주 제공하고 있다. 64개의 좌석을 보유한 아일랜드 에어의 ATR 72 여객기는 환경 친화적 기종으로, 기종 특성상 제트기보다 낮은 고도에서 비행한다. 태평양의 해안선과 녹음 짙은 산의 경관, 수려한 폭포 등 하와이 대자연의 감동적인 절경을 감상하며 비행할 수 있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