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정통 프리미엄 리조트 하반기 여행시장 선점 예고
2023-05-20 12:09:16 , 수정 : 2023-05-21 20:20:16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약 50년의 몰디브 관광산업과 함께 성장해온 선구자로 몰디브에만 8개의 유명 리조트를 보유한 유니버셜 리조트 그룹이 19일 방한해 한국 여행업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로드쇼를 진행했다. 

이번 로드쇼에서는 그룹 내 프리미엄 리조트로 꼽히는 바로스 리조트(Baros Maldives)와 후바펜푸시 리조트(Huvafen-Fushi) 2곳이 집중 홍보됐다. 


 

이번 행사를 위해 직접 참석한 사라 포스터(Sarah Foster) 유니버셜 리조트 세일즈 총괄(▲사진)은 "말레 국제공항에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한 스피드보트 지역의 바로스리조트와 후바펜푸시 리조트의 홍보는 물론 당사가 보유한 몰디브 리조트에 꾸준한 성원을 보여주신 협력사에 감사하기 위해 금번 한국 로드쇼를 개최하게 됐다"고 말했다.

 


유니버셜 그룹 내에서 한국시장을 맡고 있는 아미나스 후다(Aminath Huda) 유니버셜 리조트 세일즈 매니저

 

후바펜푸시 몰디브 리조트는 유니버셜 그룹의 역사를 잇는 정통형 프리미엄 리조트다. 초대형 프리미엄 워터 풀빌라와 물속에서 즐길 수 있는 몰디브 유일한 스파센타를 갖춘 리조트로 유명하다. 아쿠아 스파와 더불어 지하에 위치한 와인셀러에서는 세계각국의 와인을 맛볼 수 있다. 프리미엄의 드 넓은 라군 중심에 위치한 대형 블루홀에서는 다양한 해양스포츠 및 물속체험이 가능하다. 후바펜푸시의 독특한 메인풀은 라군 위에 지어져있고 바다와 이어지는 인피니티풀이 선사하는 절경이 일품이다.


▲후바펜푸시 리조트 수중 스파 트리트먼트룸

 

 

특히 후바펜푸시 리조트는 현재 오는 8월까지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진행중이기 때문에 9월경 한국시장에 새로운 모습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하반기부터 후바펜푸시 리조트를 방문하는 이들은 새로워진 시설들을 이용할 수 있게 되는데 신규 프리미엄 룸 타입이 추가되면 비치방갈로 위드풀 타입은 전부 업그레이드된 디럭스 비치 방갈로 위드풀로 변경될 예정이다.

 

바로스 몰디브 리조트는 몰디브 관광업의 역사와 그 시작을 같이하는데 몰디브에서 개최되는 국제행사는 대부분 이곳에서 개최될 정도로 몰디브를 대표하는 정통형 프리미엄 리조트다. 


▲바로스 몰디브 리조트 전경

 

꾸준한 리모델링과 관리를 통해서 현재의 모습으로 새롭게 태어났으며 몰디브 전통 건축재료와 현재적인 디자인을 잘 결합시켜 인테리어가 아름다운 것으로 정평나있는데 바로스 리조트에 도착하면 유명 건축가가 디자인한 전통보트인 '도니'의 돛을 연상시키는 심볼형태의 지붕구조를 담은 등대(Light House)를 볼 수 있다. 말레국제공항에서 약 35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도 뛰어나며 수중환경과 에메랄드 라군이 스피드 보트 지역 중 가장 뛰어난 리조트로 유명하다.

장동선 젠트래블 이사는 "금번 한국 로드쇼를 통해 몰디브 유니버셜의 리조트의 리조트 중 대표적인 스피드보트 지역 프리미엄 리조트를 재조명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재차 강조했다.

 

한편 몰디브는 1190여 개의 산호섬과 수백 개의 샌드뱅크로 이루어진 인도양의 대표적인 휴양지이다. 유네스코 지정 생물보전 지역으로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더불어 다양한 리조트들이 위치하여 허니문은 물론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