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미국의 라이프스타일 및 여행 전문지 트래블 앤 레저(Travel + Leisure)가 2023 월드 베스트 어워드에서 카펠라 호텔 앤 리조트를 세계 최고의 호텔 브랜드로 선정했다.
크리스티아노 리날디(Cristiano Rinaldi) 카펠라 호텔 그룹의 사장은 “독자와 고객이 직접 주신 상이라 더욱 겸손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 이번 수상은 우리 팀이 탁월한 카펠라 서비스를 유지하기 위해 기울이는 열정, 세심한 배려, 디테일에 대한 관심이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음을 입증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전 세계의 더 많은 특별한 장소에서 우리의 비전 있는 문화와 경험 큐레이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카펠라는 내년부터 우리나라 강원도 양양과 일본 교토, 2027년 몰디브 등 세계 유명 여행지에 새로운 호텔을 오픈할 예정이다. 우선 2025년 일본 교토에 첫 번째 호텔을 오픈할 예정이다. 켄고 쿠마 앤 어소시에이츠가 설계한 4층짜리 호텔은 92개의 객실로 구성되며, 역사적인 미야가와초 지구에 자리 잡을 예정이다.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는 2025년 개장할 계획에 있다. 몰디브의 파리 아일랜드에도 쿠마 겐고가 설계하고 육지 또는 바다 위에 위치한 빌라와 저택이 2027년에 오픈 예정이다.
또한 카펠라는 180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중국 난징의 역사문화지구 중심지인 창장루에 인접한 난징(2025년)과 선전(2027년), 대만 타이베이(2024년)로 계속 확장할 예정이다.
카펠라 관계자는 "각 개관은 전통, 발견, 개성, 약간의 예상치 못한 요소를 결합하여 각 투숙객에게 완벽한 숙박을 제공하는 동시에 카펠라 호스피탈리티의 우수성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호 기자 sung112@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