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항공, 익스피디아 그룹과 글로벌 서비스 확장 MOU 체결
2023-08-10 21:08:36 | 김종윤 기자

[티티엘뉴스] 베트남항공(Vietnam Airlines, VN)과 익스피디아 그룹(Expedia Group)이 글로벌 규모로 더욱 확장하는 내용의 양해 각서 (MOU)를 체결했다.

 

이번 양해 각서 체결을 통해 양사는 고객 경험 향상, 시장 범위 확장, 수익 증대를 위해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베트남항공 측은, 이번 협약으로 익스피디아 그룹의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베트남항공의 예약 및 판매가 더욱 촉진될 것으로 보일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이용자들은 익스피디아 그룹 플랫폼에서 베트남항공의 운임과 좌석 현황을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시간 가용석, 요금 조회 및 원활한 예약 진행이 보장된다. 베트남항공은 또한 익스피디아 그룹 미디어 솔루션 (Expedia Group Media Solutions)과 협력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익스피디아 그룹의 글로벌 고객 대상으로 홍보 및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레 홍 하(Le Hong Ha) 베트남항공 CEO는 “베트남항공은 익스피디아 그룹과의 확장된 계약을 통해 새로운 여행 수요 성장의 기회를 포착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글로벌적으로 입지를 확장하고,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통해 매력적인 여행지를 탐험하는 전세계의 더 많은 해외 여행객들을 유치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 이것은 또한 베트남을 선도하는 항공사가 되기 위한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렉 슐츠(Greg Schulze) 익스피디아 그룹 전략 여행 파트너 부문 수석 부사장은 “아시아 내 여행 회복이 지속됨에 따라 익스피디아 그룹은 베트남의 다양하고 독특한 지역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수년동안 베트남항공과 일부 마켓에서 훌륭한 관계를 지속하며 좋은 관계를 유지해 왔으며, 이를 전세계적으로 더욱 확장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양사가 모두 함께 점진적인 성장을 주도하고 전 세계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sw.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