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베트남처럼 한국인 관광객의 소도시 방문률이 급증하는 국가도 찾아보기 힘들다. 다낭, 나트랑(냐짱), 푸꾸옥, 달랏 등에 이어 올해는 호짬(Ho Tram)이 인기를 누릴 전망이다.
호짬은 베트남의 최대 도시 호치민에서 2시간 여 거리에 있는 휴양지로 호치민 현지에서는 근교 럭셔리 휴양지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보는 곳곳 파스텔톤 풍경을 연출하는 하늘과 바다, 백사장이 틀을 갖춘데다, 멜리아 호짬과 PGA의 전설 그랙 노먼이 디자인한 아시아 탑 클래스 골프코스를 보유한 더 그랜드 호짬 스트립 등 럭셔리 호텔리조트와 골프코스가 자리하고 있다.
특히 오는 1월17일 호짬 관광진흥협회가 한국 여행업계를 대상으로 개최하는 '호짬 지역 디지털 로드쇼 KOREA 2024'에서 호짬 주요 관광 인프라를 소개할 예정이다.
■ 주요 참가 업체
01. 멜리아 호짬 비치리조트 (MELIÁ HO TRAM BEACH RESORT)
02. 앙사나 앤 다와 호짬 (ANGSANA & DHAWA HO TRAM)
03. 더 그랜드 호짬 스트립 (THE GRAND HO TRAM STRIP)
04. 호짬 비치 부티크 리조트 앤 스파 (Ho Tram Beach Boutique Resort & Spa)
05. 르 팔미에르 호짬 (Le Palmier Ho Tram)
응우옌 남 손(Nguyen Nam Son) 협회장(멜리아 호짬 비치리조트 회장)은 "호짬은 훌륭한 해변 휴양지이지만 지난 몇 년 동안 개발된 지 얼마 되지 않아 목적지에 대해 아는 사람이 없다. 올해 우리의 목표는 국제 관광객들에게 Ho Tram을 소개하는 것이다"라며 한국 여행업 관계자들의 적극적인 참가를 요청했다.
로드쇼는 온라인 미팅 플랫폼인 '줌'(ZOOM)으로 진행한다. 해당 링크를 받으려면 반드시 참가 신청 링크에 들어가서 신청해야 ID와 암호를 받을 수 있다.
▲호짬 지역 디지털 로드쇼 참가 신청 안내문(클릭하면 신청할 수 있음.)
■ 로드쇼 참가자 주요 혜택
1) 모든 참석자들에게 커피 쿠폰 발행
2) 럭키 드로우를 통해 10장 이상의 호텔, 리조트 바우처 증정 예정
호짬 관광진흥협회 한국사무소는 "이번 로드쇼에서는 호짬의 주요 호텔리조트 관계자들과 한국 여행업계의 실무 미팅 진행 비중이 높다. 신규 베트남 여행상품을 준비하는 여행업체들이 구체적인 비즈니스를 벌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