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헤븐스 포트폴리오(Heavens Portfolio)가 말레이시아를 본사로 둔 세계적인 호텔 및 리조트 그룹인 YTL 호텔스(YTL Hotels)의 한국 파트너사 계약을 체결했다.
한국을 포함한 주요 아시아 시장에 15개의 지역 사무소를 두고 있는 헤븐스 포트폴리오는 75명 이상의 전문가로 구성된 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럭셔리 여행 브랜드와 협력하고 있다. YTL 호텔스와는 올해 1월부터 계약을 체결해 호텔 그룹의 영업, 마케팅, 홍보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다.
YTL 호텔스는 말레이시아, 태국, 일본, 영국 등 전 세계 10개국에 30여 개 이상의 호텔과 리조트를 보유한 인터내셔널 호텔 그룹으로, 아가 간 건축상(Aga Khan Architecture Prize)을 수상한 탄종 자라 리조트(Tanjong Jara Resort)와 2018 아시아 스파 어워즈에서 최고의 스파 리조트를 수상한 가야 아일랜드 리조트(Gaya Island Resort) 등 독특하고 럭셔리한 최고급 호텔과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다.
YTL 호텔스는 '소중한 장소, 소중한 순간'이라는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각 호텔과 리조트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평생 기억에 남을 특별한 추억과 소중한 순간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운영되고 있다.
헤븐스 포트폴리오의 설립자 겸 CEO인 크리스틴 갈레-루작(Christine Galle-Luczak)은 "독특하고 럭셔리한 콘셉트로 최고의 호스피탈리티 경험을 제공하는 YTL 호텔스의 철학은 헤븐스 포트폴리오가 추구하는 바와 정확히 일치합니다. YTL 호텔과 함께 일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한국 여행객들에게 YTL 호텔의 다양한 호텔 포트폴리오를 소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성호 기자 sung112@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