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싱가포르항공과 싱가포르관광청은 ‘오감만족 싱가포르 - YourSingapore Ultimate Adventure’ 공동캠페인의 일환으로 11월 19일부터 11월 23일까지 청담동 연우갤러리에서 싱가포르의 새로운 풍경을 담은 ‘싱가포르 출사원정대’ 사진 전시회를 개최한다.
싱가포르항공과 싱가포르관광청은 지난 11월 19일 오후 2시 청담동 연우갤러리에서 오프닝 행사를 갖고 출사원정대와 프로사진작가들과의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싱가포르항공 한국지사장 시아 치 첸 (Seah Chee Chian), 싱가포르관광청 한국사무소 소장 애슐린 루 (Ashlynn Loo)가 참석해 축하 인사를 전했다.
이번 사진전에는 네이버 폴라 여행 이벤트를 통해 최종 선정된 ‘싱가포르 출사원정대’ 11인이 프로 사진 작가들과 함께 싱가포르에서 촬영한 사진 중 엄선된 300여점을 TV스크린을 통해 디지털 방식으로 전시한다. 전시된 사진들은 싱가포르 유명 관광지들의 풍경과 사람들의 일상 생활 모습들을 생생히 담고 있다. 출사원정대에는 배지환, 신혜림, 진수경 세 명의 프로 사진 작가들이 함께해 자신만의 촬영 노하우를 공유하고 원정대 참가자들과 이번 전시회를 함께 기획했다.
한편, 싱가포르항공과 싱가포르관광청은 싱가포르 여행과 관광지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싱가포르 여행객들을 위한 웹사이트(http://www.adventuresingapore.co.kr)를 공동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에는 테마 별 싱가포르 여행 추천 장소, 음식점 정보, 대중교통 안내, 숙박 시설들에 관한 자세한 정보뿐만 아니라 싱가포르항공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싱가포르항공은 하루 4편, 주 28회 일정으로 인천~싱가포르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양재필 기자 ryanfeel@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