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에서도 수중 환경이 월등한 두 곳에 위치한 각 리조트를 관계자의 설명을 들으며 함께 둘러 보고, 직접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 레스토랑 등을 체험해 볼 수 있어 색다른 경험 이었다.”
“각 리조트의 뛰어난 시설과 훌륭한 서비스에 감탄했으며, 메가 몰디브를 타고 13시 25분 말레에 도착한 덕분에 말레에서 따로 1박을 하지 않아 편하게 팸투어를 즐길 수 있었다.”
"메가몰디브 항공으로 홍콩을 경유해 몰디브로 가는 여정이 괜찮았다. 홍콩과 몰디브의 여행지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기회였다."
12월 19일부터 24일까지 4박 6일간 몰디브 콘스탄스 무푸시 리조트(Constance Moofushi Resort)와 콘스탄스 할라벨리 리조트(Constance Halaveli Resort)에서 각 여행사 판매자들이 체험한 소감이다.
콘스탄스 호텔 앤 리조트가 주최한 에이전트 팸투어는 고몰디브, 롯데투어, 몰디브넷, 샬레트래블, 온라인투어, 인터파크투어, 하나투어 총 7개 업체가 참석했다.
콘스탄스 호텔 앤 리조트 관계자는 "6성급 이상의 럭셔리한 시설을 자랑하는 콘스탄스 할라벨리 리조트는 개개인의 여행 타입에 맞춰 입맛대로 고를 수 있는 5개의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으며, 총 86개의 프라이빗한 객실에 숙박하면서 최고급 서비스를 만끽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콘스탄스 무푸시 리조트는 세계 최고의 다이빙 포인트에 위치해 어느 곳에서나 멋진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한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무푸시의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통해 식사와 미니바 등 콘스탄스 무푸시가 제공하는 모든 것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콘스탄스 호텔 앤 리조트 몰디브는 선셋 크루즈, 호핑 등 해양 액티비티 뿐만 아니라 요가 프로그램, U스파등을 통해 여행객들에게 진정한 힐링을 선사한다"고 소개했다.
현재 콘스탄스 호텔 앤 리조트는 몰디브, 모리셔스, 세이셸, 마다가스카르 등 인도양의 대표적인 휴양지에 총 7곳의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트립 어드바이저 선정하는, 여행자 리뷰 중 가장 높은 인지도와 호평을 받은 호텔 및 서비스 업체에게 수여하는 우수 인증을 5년 연속 수상하며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기도 했다.
김정훈 기자 danny@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