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 알(El Al) 항공, 성지순례 시즌 준비 세미나 개최
주요 성지순례 여행사 초청
2017-11-04 15:09:03 | 편성희 기자

겨울방학 시즌부터 사순절 전까지는 개신교, 카톨릭 단체의 성지순례 성수기로 불린다. 구약성서, 성경, 종교개혁지인 이스라엘, 유럽은 성서 속 지역과 역사의 현장을 보기 원하는 단체 순례객들로 붐빈다.
 

이스라엘 국적의 엘 알 이스라엘항공(El Al Israel Airline)은 10월19일 용산 PAA그룹 사옥에서 성지순례 전문 판매 여행사들을 초청해 성지순례 시즌에 대비한 노선 및 상품판매 세미나를 개최했다.



행사에서는 엘 알 이스라엘 항공 인천 출발 및 SOTO 구간 노선 설명 및 그룹 판매 상품권 프로모션 등이 소개됐다. 엘 알 이스라엘 항공 관계자는 "이스라엘 항공의 주요 고객인 ‘성지순례’ 판매 여행사를 위해 설명회를 개최하게 됐다. 인천 출발 및 SOTO 구간 그룹 진행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해 판매를 증진시키고, 엘 알 항공 판매의 고충을 들으며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이스라엘 항공이 운항하고 있는 다양한 네트워크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설명회는 PAA그룹 사옥의 갤러리(Art Gallery Loo)에서 진행해 참석자들은 미술작품 관람 후 설명회를 가지며, 편안하고 창의적이었다는 반응을 보였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