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항공, 고객 서비스 향상 위한 계획 발표
6조 이상 대고객 투자… 클럽 회원 포인트 2배 적립
2018-10-13 07:23:38 , 수정 : 2018-10-13 10:52:05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영국항공이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투자와 관련 이벤트를 공격적으로 펼치고 있다.

 

영국항공은 이그제큐티브 클럽 회원에 한해 오는 12월31일까지 사전등록 및 비행예약과 탑승을 마치면 영국항공 마일리지인 아비오스 포인트를 2배 적립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포인트 적립은 영국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비행 예약 전 사전 등록을 마친 후 이뤄지며 지속적인 적립을 위해서는 영국항공의 이그제큐티브 클럽의 회원으로 필수 가입해야 한다. 회원가입은 무료다.

 

해당 프로모션은 모든 비행과 노선에 적용되며 최대 10구간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적립된 아비오스 포인트도 일반 구매로 적립된 포인트처럼 부분 결제를 포함, 향후 항공권 구매시 동일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포인트로 항공권 부분 결제할 경우 목적지와 좌석 등급에 따른 할인 조건을 선택할 수 있으며 아비오스 및 티어 포인트를 해당 예약 건에 적립할 수 있다.

 

캐롤리나 마티놀리 영국항공 브랜드 및 고객 담당 이사는 “승객에게 아비오스 포인트를 다양하게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라며 “보너스항공, 부분 결제 및 전세계 수만개 호텔과 여행상품 등에 아비오스 포인트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영국항공의 대고객 서비스 투자금액은 총 45억 파운드(한화 약 6조7218억7500만원)에 달하며 올해는 이그제큐티브 클럽 회원을 위한 새로운 앱을 출시했다.

 

뿐만 아니라 유럽의 단거리 비즈니스클래스 및 월드 트래블러의 장거리 이코노미 기내식을 개선했고 영국항공 네트워크 내 여러 라운지를 개편하기도 했다.

©British Airways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