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제1회 박찬호 장학재단 자선골프대회 with 퍼시픽링스’ 자선골프대회가 지난 30일 지산 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됐다.
퍼시픽링스코리아와 박찬호 장학회가 함께 주최한 이번 자선골프대회는 유소년 야구 기금 마련을 위한 자선행사로 박찬호, 차범근, 우지원, 이승엽, 홍성흔, 김승현을 비롯한 스포츠 유명인사들은 물론 배우 박상원, 이태성, 오지호, 이본, 주영훈, 조연우 등 유명 연예인들을 포함해 약 150명이 참석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박찬호 선수는 “유소년 야구 꿈나무들의 후원 및 기부와 선행을 이어가는 뜻깊은 대회가 될 것이며 각계각층 명사들과 함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 선수는 지난 21년간 인재육성과 사회공헌을 위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개발하며 지원해왔다.
여인창 퍼시픽링스 대표는 “박찬호 선수와 함께 자선행사를 진행하고 야구계의 유소년들을 도울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으며 앞으로도 골프를 비롯한 스포츠계 인재양성을 위한 후원으로 스포츠 발전을 도모하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대회에는 퍼시픽링스코리아 외에 32개의 업체들이 후원사로 참여했다. 이중 적극 후원한 퍼시픽링스코리아는 전 세계 800여개 유명 골프 클럽들과 협력해 골프, 여행,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회원에게는 프리미엄 골프와 원스톱 여행, 컨시어지 서비스 등 골프와 관련한 맞춤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퍼시픽링스 컨시어지의 경우 골프 여행시 필요한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통해 국내 유일 골프여행과 프리미엄 컨시어지를 함께 제공중이다. 또한 퍼시픽링스코리아는 골프대중화를 위해 전 세계 골프 산업 육성 및 골프 문화 혁신을 위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지난 2013년부터 전 세계 곳곳에서 골프페스티벌을 개최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강연 및 프로모션을 통해 골프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이고 있다. 지난 2013년부터 지난해까지 PGA챔피언스투어(시니어대회)를 개최했고 지난달 29일에는 골프인재 양성을 위한 ’제1회 루키루키컵 한국 주니어 골프대회‘를 개최하기도 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