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국내 롯데 호텔과 리조트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016 신년맞이 롯데 호텔 & 리조트 프로모션’을 단독 진행한다.
프로모션 상품은 19일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호텔 이용 기간은 2월 29일까지로 설 연휴 기간 동안 국내 휴가를 계획 중인 여행객에게 특히 유용하다. 올해 설 연휴(2월 8~10일)는 대체휴일을 포함해 주말까지 총 5일간의 황금연휴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 호텔 서울, 롯데 호텔 월드, 롯데 호텔 부산, 롯데 호텔 제주, 롯데호텔L7명동 등 전국의 모든 롯데 호텔과 리조트 총 13곳을 대상으로 하며, 호텔 예약자를 대상으로 무료 룸 업그레이드, 무료 조식 등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인사동, 삼청동, 덕수궁 등 서울 시내 주요 관광지와 명동 쇼핑지구에 근접해 최고의 지리적 요건을 갖추고 있는 롯데시티호텔 명동과 롯데호텔L7명동을 이용하는 여행객은 2인 무료 조식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연과 미식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국내 최고의 휴양지 제주에 자리한 롯데 호텔 제주, 롯데시티호텔 제주 역시 2인 무료 조식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 호텔 서울, 롯데 호텔 월드, 롯데 호텔 부산, 롯데 호텔 울산 중 예약할 경우 무료 룸 업그레이드(최대 2인)의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구입가능하며 자세한 소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에서는 모바일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2016년 12월 31일까지 모바일앱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익스피디아 멤버십 Expedia+ 포인트를 3배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임주연 기자 hi_ijy@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