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크루즈, 한글판 2016년 일정 책자 발간
2016-03-21 09:52:13

프린세스크루즈 한국지사(지사장 지챈)가 2016년 아시아, 알래스카&유럽 셀렉션 안내책자를 선보였다.


프린세스크루즈(Princess Cruise)는 18척의 현대적인 크루즈 선박을 보유한 국제적인 크루즈 회사이자 투어 회사이다. 매년 약 170만 명이 이용하고 있으며, 세계 360여 곳 여행지, 150여 개 일정대로 운항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해외 크루즈 선사로는 유일하게 한국 지사를 설립하여 활동하고 있다.


프린세스크루즈 한국지사는 전세계 항해 일정 중 우리나라 여행자가 가장 많이 이용하고 관심을 갖고 있는 아시아, 알래스카 및 유럽 지역의 2016년 운항 일정을 소개하는 <2016 알라스카 & 유럽 셀렉션>, <아시아 셀렉션> 한글 안내책자를 제작했다.


안내책자는 크루즈 여행 계획을 세우는데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각 항해 날짜와 이동 경로, 그리고 해당 크루즈 선박에 대한 정보도 함께 제공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린세스크루즈 한국지사에 따르면, 프린세스크루즈는 승객들에게 가장 멋진 크루즈 경험을 안겨주기 위해 ‘가장 좋은 시기’, ‘가장 좋은 지역’을 운항하는 것이 원칙이다. 알래스카는 5~9월, 일본과 대만은 4~9월, 동남아 지역은 9~2월, 러시아를 포함한 북유럽은 4~9월 그리고 지중해 지역은 4~12월까지 운행한다. 


특히 최근 우리나라 승객을 비롯하여 중국과 일본 등 아시아 승객이 증가하고 있는 ‘알래스카&북유럽 크루즈’에는 승객을 위한 아시아 식단을 다양하게 준비하는 등 맞춤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프린세스크루즈 한국지사는 한글판 책자 발간과 함께 지난 15일 부산에 기항하는 초호화 크루즈인 퀸엘리자베스호에 국내 여행사를 초청하는 ‘VIP선상 행사’를 개최하기도 했다. 국내 주요 크루즈 판매 여행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여행사 교육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글판 2016 운항 일정 책자를 원하는 여행사는 프린세스 크루즈 한국지사로 연락하면 된다. 일반인은 한글 홈페이지에서 (www.princesscruises.co.kr/brochure-request) 신청하면 우편으로 받거나 파일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책자 문의: 02-318-1918, support@carnival-kr.com, 프린세스크루즈 한국지사

 

▼프린세스크루즈 내부영상 소개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크루즈 #프린세스크루즈 #유럽크루즈 #알래스카여행 #해외여행 #크루즈여행 #티티엘뉴스 #아시아크루즈 #지챈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