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필리핀관광부의 홍보대행사로 에이뷰코리아(AVIEW KOREA)가 공식 선정됐다.
필리핀(Philippines)은 연간 200만 명의 한국인이 방문하는 인기 관광지로 필리핀관광국 한국사무소는 홍보대행사를 선정해 한국에 필리핀의 다양한 관광 매력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있다.
필리핀관광부는 기관·기업 등 다양한 관광업종의 홍보·마케팅 경력을 보유한 에이뷰코리아와 함께 위드·포스트코로나19시대에 효과적인 홍보활동을 할 계획이다.
김용남 에이뷰코리아 대표(사진 ▲)는 “2년째 세계적 대유행(팬데믹)을 일으키고 있는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증(Covid-19)에 세계 관광교류에 심각한 타격을 입었다. 그러나 백신 보급으로 여행업의 뉴노멀을 준비하는 시점에서 필리핀관광부의 한국홍보대행사로 선정된 것이 무엇보다 큰 의미로 다가온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김 대표는 “필리핀은 연간 200만의 한국인이 방문하는 핵심 여행지 중에 하나이고, 그 수요를 충족시킬 만큼의 다양한 목적지가 존재한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여행을 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폭발적인 수요를 모두가 예측하고 있는 시기인 만큼, 어떻게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것인지가 더욱 중요해 보인다”며 “소비자 개개인의 세분화된 여행 트렌드를 분석하고, 타깃에 맞는 여행지 및 즐길거리를 추천하는 일이 그 어느때 보다 중요하다 생각한다. 코로나의 위험이 여전히 도사리는 지금, 디지털을 활용한 테마별 타깃 PR마케팅에 주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에이뷰코리아는 2015년에 설립해 국내에서 세계 주요 관광청, 호텔, 항공사, 공항 등의 홍보와 마케팅을 담당해 온 여행관광 전문 PR·마케팅 기업이다. 호주 퀸즈랜드주(Queensland) 관광청, 하와이 카할라호텔(Kahala Hotel & Resort), 와이키키리조트호텔(Waikiki Resort Hotel), 힐튼 그랜드 베이케이션스(Hilton Grand Vacations Hawaii), 호주 선러버리프크루즈(Sun Lover Reef Cruises), 최근에는 울산시 등의 홍보·마케팅을 진행해 왔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