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필리핀 관광부와 하나투어가 오는 30일까지 '필리핀이 널 기다려' 프로모션을 실시, 필리핀 여행상품을 특가에 판매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필리핀 인기 여행지인 세부, 보라카이, 마닐라, 클락, 보홀 등지의 상품들이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기획전으로 선보이고, 리조트 또는 호텔에 투숙하여 즐기는 자유여행 상품부터 소규모 그룹 투어 '우리끼리 단독여행', 필리핀 명문 골프장에서 라운딩을 할 수 있는 '클락 골프 여행 상품' 등 다채로운 여행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양국의 자가격리가 해제되기 전까지 100% 환불 가능하다.
특히, 하나투어는 해당 기획전을 통해 매주 세부, 보라카이의 인기 리조트를 최대 43%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숙박상품 특가 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17일부터 보라카이 크림슨 리조트가, 24일부터는 세부 솔레아 리조트 상품이 오는 30일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각 상품별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출발일은 11월 이후로 특가는 해당 날짜의 딜 오픈 시에 공개된다. 이미 1주 차 보라카이 헤난 가든 리조트, 2주 차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가 성황리에 마감된 바 있다.
그밖에 기획전 상품 예약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망고빙수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기획전 댓글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망고 디저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마리아 아포 필리핀 관광부 한국 지사장은 “이번 하나투어 필리핀 프로모션은 백신 접종과 함께 벅찬 기대감을 가지고 해외 여행을 구체적으로 기획하고자 하는 많은 이들을 대상으로 기획했다. 하나투어 기획전을 통해 필리핀이 다양하고 즐거움이 가득한 깨끗하고 안전한 여행지로서 다시 한번 자리매김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