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에 로티·로리가 보여요
2018-09-11 12:13:14 | 김성호 기자

[티티엘뉴스] 에어아시아가 9월 5일 롯데월드 마스코트인 로티, 로리를 랩핑한 타이 에어아시아 엑스 항공기 A330-300을 공개했다.


랩핑 이미지에는 로티, 로리 외에도 롯데월드 매직 아일랜드의 상징인 ‘매직 캐슬’과 국내 최고 높이를 자랑하는 ‘롯데월드타워’ 등의 이미지가 있다.

이번 항공기 랩핑은 태국 방콕을 허브로 하는 타이 에어아시아 엑스와 국내 대표 테마파크로 해외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롯데월드 양사가 체결한 홍보 및 마케팅 업무 협약의 일환이다. 에어아시아 항공기를 통해 롯데월드를 홍보하는 한편, 롯데월드에서는 어드벤처, 아쿠아리움에서 에어아시아의 브랜드를 홍보한다.


 

양사는 에어아시아 탑승 보딩패스를 제시하면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아쿠아리움 이용 티켓을 30% 할인해 주는 등의 다양한 협업 프로모션도 활발하게 실시하고 있다.
 

나다 브라나시리 타이 에어아시아 엑스 CEO는 “이번 프로젝트로 그동안 활발하게 파트너 관계를 이어 온 롯데월드와 더욱 끈끈한 관계를 이어갈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협업이 특히 한국을 여행하려는 관광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며 향후 롯데월드 뿐만 아니라 다양한 롯데 그룹사들과 더 재미있는 프로젝트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김성호 기자 sung112@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