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세계 맥주 애호가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오리지널 체코 라거가 한국 소비자들에 더욱 가깝게 다가설 예정이다.
체코 유일의 국영 맥주 브랜드 부드바르(Budvar)는 피크닉앤과 함께 여의도 선유도역에 콜라보레이션 매장을 오픈하며 오리지널 체코 라거 부드바르 맥주를 한국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여의도 선유도에 마련된 부드바르 콜라보 매장
콜라보 매장에서는 체코 국영 브루어리에서 양조하는 부드바르 생맥주를 마실 수 있으며, 한강 선유도 공원과도 가까운만큼 친구, 가족, 연인들과 한강에서 가을의 정취를 즐길 수 있도록 시원한 캔맥주 세트 판매와 피크닉 세트 대여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 유일하게 구매 가능한 부드바르 맥주의 아이코닉 전용잔, 오리지널 티셔츠 와 후디 등 다양한 브랜드 굿즈도 판매한다.
부드바르 맥주와 협업을 진행하는 피크닉앤 매장의 건물 내외부는 부드바르 맥주의 아이덴티티 컬러인 레드와 골드를 반영한 인테리어와 한쪽 벽면에 그려진 벽화와 야외 테라스 좌석을 갖추어 편안하고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부드바르 맥주는 엄선된 최상의 체코산 원료와 125년 이상 역사와 전통을 지켜 장인정신으로 양조한 오리지널 체코 라거 맥주로 목 넘김이 부드럽고 산뜻하면서 깔끔하다. 최상급 사츠홉과 모라비아 몰트, 지하 300m 아래 깨끗하고 순수한 빙하수 만을 사용하며, 최장 90일의 오랜 숙성기간을 거쳐 양조하기 때문에 깊고 진한 맛과 향이 특징이다.
아울러, 부드바르 맥주의 한국의 첫번째 콜라보레이션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부드바르 맥주캔과 피크닉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 및 대여가 가능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인증 이벤트 등 소비자들이 부드바르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부드바르 마케팅 담당자는 “부드바르 맥주에 대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부드바르 맥주를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고객 접점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