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해외 데이터 서비스 전문 기업 와이드모바일이 자사 대표 브랜드인 와이파이도시락, 도시락이심, 도시락유심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지예은을 선정했다.
지예은은 최근 다양한 방송과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MZ 세대는 물론 폭넓은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다.

와이드모바일은 4월 초 서울 전역 300여 개 공항버스 정류소의 광고를 시작으로, 지예은과 함께하는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와이드모바일 측은 "지예은의 솔직 당당한 이미지가 해외여행을 즐기는 MZ 세대와 잘 어울리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맞아 모델로 선정했다"며 "특히 도시락이심은 MZ 세대를 중심으로 해외여행 필수템으로 자리 잡고 있어, 지예은의 MZ 세대 매력과 도시락이심 브랜드와의 케미도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와이드모바일은 각각의 특성에 맞게 사용이 가능한 와이파이, 이심, 유심의 모든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업체로, 고객들이 각각의 여행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만족도가 매우 높다.
최근에는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도시락이심은 앱에 사용량 조회를 추가해 고객의 편의성을 한층 더 높였다. 또한 전 상품 연중무휴 24시간 상담톡을 운영하며 고객 서비스에도 힘을 쏟고 있다. 해외 체류 시, 시차에 상관없이 24시간 상담할 수 있어 편리했다는 내용부터, 사용량 체크가 가능해 도움이 되었다는 고객들의 후기가 많다. 가족 여행이 많은 5월을 앞두고 대용량 데이터 공유가 가능한 와이파이도시락의 인기도 여전하다.
와이드모바일은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 강화와 함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널리 알릴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지예은과 함께 하는 와이드모바일의 다양한 광고캠페인과 이벤트 및 상품,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도시락이심, 와이파이도시락, 도시락유심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