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도시락 와이파이, eSIM, 유심을 운영하는 와이드모바일과 팔도가 연말연시 겨울 해외여행 시즌을 맞아 팔도비빔장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 패키지는 도시락 와이파이, eSIM, 유심과 팔도비빔장이 해외여행 필수품이라는 공통점으로 함께 기획되었다. 팔도비빔장 시그니처 스틱형은 한번 먹을 만큼씩 비빔장이 스틱으로 낱개 포장되어 있어 여행 갈 때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콜라보 패키지의 경우, 박스를 열면 도시락 와이파이, eSIM, 유심을 할인받을 수 있는 구매 링크가 있어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일석이조라고 와이드모바일 측은 설명했다.
와이드모바일 관계자는 여행 갈 때에 꼭 챙겨야 하는 한국의 매운맛과 빠른 속도의 데이터를 패키지에 모두 담았다고 전하며, 연말연시 겨울 여행을 떠날 계획이라면 와이파이도시락x팔도비빔장 패키지만 챙기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와이드모바일은 최근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도시락이심 앱에 통화 기능에 이어 사용량 조회를 추가해 고객 편의성을 한층 더 높였다. 또한 전 상품 24시간 상담톡을 운영하며 고객 서비스에도 힘을 쏟고 있다. 해외 체류 시, 다양한 상황에서 음성통화가 가능하고 24시간 상담톡 덕에 편리했다는 내용부터, 사용량 체크가 가능해 도움이 되었다는 고객들의 후기가 많다는 후문이다. 가족 여행이 많은 12월은 대용량 데이터 공유가 가능한 와이파이도시락의 인기도 여전하다고 와이드모바일은 전했다.
연말연시를 맞아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및 상품,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도시락 와이파이, eSIM, 유심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성호 기자 sung112@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