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회 맨즈쇼 현수막
제 3회 2018맨즈쇼가 1월 12일부터 14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렸다. 맨즈그루밍 시장을 타켓으로 하는 국내 유일 남성 전문 전시회로 남성의 흥미를 끌만한 전시들로 남성들의 발길을 이끌었다. 맨즈쇼에서는 남성 뷰티, 패션, 자동차 등으로 구성된 전시를 볼 수 있었다.
▲하나투어 MICE 전시관의 모습
맨즈쇼에서 하나투어는 남성의 흥미를 끌기 위해서 트레킹과 레저 위주의 여행 상품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담당자는 현장에서 남성들의 반응은 성공적이었다고 자평하였다. 골프투어에 관해서 하나투어는 다양한 골프 여행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헬로스킨은 야외 활동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스틱을 선보였다.
화장품 브랜드인 헬로스킨은 야외에서 남성의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듀얼 선스틱을 선보였다. 헬로스킨 듀얼 선스틱은 2가지 타입을 하나의 제품에 넣어 휴대성을 높히고, 상황에 따른 피부보호가 가능한 제품이다. 실내용과 외부용으로 구분되어 실내에서는 백탁현상이 없는 선스틱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외부용은 백탁현상은 있지만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를 제공한다. 활동적인 여행을 즐기는 남성 여행객이라면 주목할 만한 제품이다.
남성 그루밍 수요가 높아지고 더불어 여행수요가 높아지는 만큼 휴대성과 활동성을 더욱 높힌 제품들의 부재가 아쉬운 전시회였다. 그와중에 하나투어는 유일한 여행업체로 참여해 존재감을 드러냈다.
강지운 기자 jwbear@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