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닷컴 틸다 스윈튼 X 이시언 광고 공개
연기파 틸다 스윈튼과 대세 배우이시언 출연
2019-01-15 14:59:19 , 수정 : 2019-01-15 15:21:30 | 권기정 기자

[티티엘뉴스]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이 설국열차로 유명한 배우 틸다 스윈튼과  배우 이시언을 모델로 발탁,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TV 광고는 여행 초보 이시언이 여행의 신 역할을 맡은 틸다 스윈튼이 전수해준 ‘트립닷컴’으로 여행의 모든 것을 터득하고 고수로 거듭난다는 내용이다. 두 모델이 선사하는 환상적인 호흡과 뛰어난 영상미가 만나 블록버스터급 판타지 영화를 보는 듯한 착각에 빠지게 한다. 특히, 인천의 한 골목 전체를 스튜디오처럼 꾸미고 영화 촬영용 장비를 사용해 광고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이번 광고는 틸다 스윈튼이 한국말로 연기를 진행하는 장면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틸다 스윈튼이 한국말로 이시언에게 ‘여행이 영어로 뭐지?’라고 묻는 장면이다. 영어로 여행을 뜻하는 명사 트립(Trip)과 트립닷컴 브랜드명을 서로 연결해 신선한 웃음을 자아낸다. 트립닷컴은 앞으로 두 모델을 활용해 모든 여행 서비스를 하나로 해결하는 심리스(Seamless) 여행앱으로서의 인지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 틸다 스윈튼

 

이번 트립닷컴의 히로인이 된 틸다 스윈튼은 국내외 영화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연기 끝판왕으로 불리는 세계적인 배우다. 함께 선정된 배우 이시언은 특유의 밝은 웃음으로 각종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대세 배우로 떠올랐으며, 최근 첫 영화 주연을 맡게 되는 등 최고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트립닷컴 남지영 마케팅총괄은 “세계적인 배우와 국내 배우의 특급 만남은 그 자체만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어 브랜드를 알리는 데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여행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트립닷컴을 고객들에게 잘 알릴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기정 기자 john@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