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탑승전 서울역에서 빠른 수속 ∙ 출국 GO
2023-03-01 00:58:55 , 수정 : 2023-03-01 01:01:21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에어서울이 2월28일부터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 탑승수속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출국 과정 간소화에 나섰다. 

 

 
▲ 에어서울 승객이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 에어서울 전용 카운터에서 탑승수속을 하고 있다.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 탑승수속 서비스를 통해 서울역에서 인천국제공항까지 가는 직통열차를 이용하는 에어서울 고객들은 탑승수속과 출국수속까지 사전에 끝낼 수 있어, 무거운 수하물을 공항까지 가지고 가지 않아도 된다.

또한,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하면 별도의 대기 없이 ‘도심공항터미널 이용객 전용 통로’를 통해 빠르게 출국장으로 이동가능하다.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 에어서울 전용 카운터는 서울역 지하 2층 6번 게이트이며, 출국 3시간전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용시간 등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를 기념해 에어서울과 공항철도㈜는 2월 28일 오전 10시 에어서울의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 입주식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에어서울 김웅 안전본부장과 공항철도 김성필 영업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에어서울의 입주를 환영하는 시간을 가졌다.

 
▲에어서울 김웅 안전본부장(오른쪽에서 세번째)과 에어서울 장윤희 영업지원팀장(오른쪽에서 두번째), 공항철도 김성필 영업본부장(왼쪽에서 세번째) 등 관계자들이 에어서울의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 입주 환영 행사에 참석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의 사전 수속 서비스를 이용하면 공항에서의 대기 시간을 단축하는 등 여행 편의성이 크게 향상될 것”이라며 “3월부터는 공항철도와 협업해 이용객들에게 혜택을 드리는 공동 프로모션도 시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