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띄는 프로모션] 항공권부터 팀웨어까지 다양한 경품 가득
2019-07-10 11:19:32 , 수정 : 2019-07-10 13:01:36 | 강지운 기자

[티티엘뉴스] 사소한 관심을 기울이면 의외의 경품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는 소소한 재미이다.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하고 있는데, 기대하지 않았던 경품으로 기분이 좋아질 수 있는 이벤트를 정리했다.
 

마카오, 사진만 있으면 이벤트 참여할 수 있다

 

▲마카오관광청 마스코트 막막

 

마카오관광청은 마카오특별행정구 설립 20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카오 여행에서 찍은 사진을 해시태그인 #응답하라마카오를 포함해 올리거나, 공식계정에 이메일로 사진을 보내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이벤트는 중복 응모도 할 수 있으며, 오래된 사진이나 특별한 사진이라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경품은 △에어마카오 2인 항공권(1명) △국내 호텔 바우처(2명) △플레이모빌 마카오 커스터마이징 한정품(3명) △여권 오거나이저(10명) △트래블 파우치(10명) 등이며, 당첨자 발표는 8월 28일 마카오관광청 공식계정을 통해 이뤄질 예정이다.

 

▲콘래드 베어와 이스탄불

 

콘래드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이하 콘래드 마카오)는 8월 31일까지 연례행사인 ‘Travel Bear 2019 캠페인’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한다. 콘래드 마카오 호텔 시그니쳐 베어를 전 세계 유명 명소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본인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된다. 사진은 #TravelBear2019 해시태그와 콘래드 마카오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의 계정을 태그해야 하며, 게시물 전체 공개를 해야만 응모할 수 있다. 

 

최우수 사진 당선자에게는 MOP 4만 6000상당의 콘래드 마카오의 프레지덴셜 스위트 2박 숙박권 (조식 포함)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60분 스파 이용권 △콘래드 마카오 F&B 아울렛에서 사용 가능한 MOP 1000상당의 식사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여행 상품 예약하면 라운지 무료 이용

 

 

KRT는 프로모션 상품을 예약하면 인천국제공항 라운지 이용권을 증정한다. KRT 프로모션 해당 상품은 △보라카이 △세부 △팔라완 △코타키나발루 지역으로 각 1개씩 준비됐다.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여행 상품 예약 기간은 7월부터 10월까지이며, 지역별 30매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용권을 사용할 수 있는 라운지는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스카이허브 라운지 △마티나 라운지 제2여객터미널 △마티나 라운지 △SPC 라운지 △LOUNGE.L 이 있다. 

 

인디고 레이싱 팬 열광할 한정판 팀웨어 이벤트

 

 

인디고 레이싱팀을 후원하는 현대성우쏠라이트가 레이싱팀 팀웨어 리뉴얼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를 진행해 팀웨어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7월 9일부터 7월 28일까지 세 차례의 온라인 릴레이 미션과 8월 3일부터 4일까지 한 차례의 현장 미션으로 진행한다. 모든 미션을 완수한 참가자는 △라운드 반팔티 △카라 반팔티 △모자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한, 세 차례의 온라인 미션마다 별도 공지와 추첨을 통해 각각 5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휴대용 선풍기 △인디고 레이싱 장우산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정판 팀웨어는 마지막 현장 미션이 이뤄지는 2019 블랑팡 지티 월드 챌린지 아시아(이하 2019 블랑팡) 영암전에서 최대 120명에게 선착순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강지운 기자 jwbear@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