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전문 B2B 입장권 공급 서비스 '삐빅' 론칭
2023-08-18 14:41:34 , 수정 : 2023-08-18 14:44:49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베트남 관광에 필요한 모든 QR 입장권들을 B2B로 공급하는 삐빅(BBI-BIK)이 탄생했다. 

교통카드 태그시 나는 소리에서 이름 붙여진 '삐빅'은 피스오브크리에이티브가 론칭한 브랜드로 베트남 내 대형 레저 시설사(썬월드 , 빈원더스) 등과 직계약을 통해 모바일 입장권을 저렴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 제공에 나선다. 

 


이미지 클릭시 홈페이지로 이동
 

조용환 대표는 "'삐빅은 변화하는 여행 트랜드에 따라 대형 여행사를 비롯한, 랜드사, 중소 여행사들에게 베트남 전 지역 모바일 입장권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여행사 및 국내 OTA 채널이 합리적이고 편리하게 입장권, 이용권 등의 유통이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홈페이지는 개편중으로 푸꾸옥 썬월드 혼똠섬 케이블카 QR 입장권을 B2B 최저가로 받아볼 수 있으며 다낭, 나트랑, 호치민, 하노이 등 베트남 주요 지역으로 2023년 하반기부터 2024년 상반기 내에 서비스 확장 계획을 가지고 있다. 판매 외에도 판매된 티켓에 대한 고객CS도 삐빅 측이 맡는다. 

 


혼똠섬 케이블카

 

 

 

한편 베트남 푸꾸옥의 경우 다낭, 나트랑에 이어 떠오르는 휴양지며 한국 여행객이 빠르게 증가하는 핫한 지역 중 하나이다. 비엣젯항공이 매일 2편을 운항하고 있으며 오는 11월부터는 제주항공 취항이 예정되어 있어 동계시즌 수요 증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