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 괌, 7월부터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 공연 개막
2022-05-17 22:15:01 | 편성희 기자

[티티엘뉴스] PIC 괌이 7월1일부터 미국 유명 서커스 공연인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Super American Circus)를 괌에 선보인다. 전통 서커스에 새롭고 다채로운 연출을 더한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는 PIC 괌의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으로 추가되어 PIC 괌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는 리조트 워터파크 내부 대형 파빌리온에서 진행되는 90분짜리 공연으로 공중에서 펼쳐지는 스카이 휠, 고공 오토바이와 곡예 묘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저글링 등 관객들을 매료시킬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PIC 괌 ‘골드카드’ 이용객이라면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를 별도의 추가 요금 없이 관람할 수 있다. PIC의 ‘골드카드’는 객실 키와 식사 카드, 시설 이용권 역할을 겸용한 만능 카드로 리조트 내 전 일정 식사와 워터파크 시설 이용은 물론 스포츠 강습과 장비 대여까지 모두 가능하다.

 

또한 PIC 투숙객이 아니어도 공식 예약 사이트를 통해 서커스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공연 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PIC 공식 한국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벤 퍼거슨 PIC 괌 총지배인은 “PIC 괌 투숙객 및 괌 여행객에 새롭고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하늘길이 열리며 본격적으로 해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에게 PIC 괌은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