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괌정부관광청이 7월6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괌 F&B위크’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괌정부관광청은 10일간 진행하는 SNS 프로모션을 통해 괌 현지 맛집을 비롯해 다양한 전통 음식을 소개할 예정이다.
괌정부관광청 계정(@visitguam_kr)을 팔로우하고 가장 먹고 싶은 괌 전통 음식을 댓글로 남기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조건에 맞는 응모자 중 랜덤 추첨을 통해 선정되는 당첨자에게는 ▲괌 2인 여행권 (1명) ▲국내 5성급 호텔 뷔페 2인 식사권 (1명) ▲국내 5성급 호텔 애프터눈 티세트 (1명)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프로모션 종료 후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7월 12일 공지된다.
괌 F&B위크 프로모션에 소개되는 괌 현지 맛집 정보는 괌정부관광청 공식 블로그에서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괌만의 이색적인 음식 문화를 널리 알리자는 취지에서 런칭된 프로그램으로, 여행객들에게 괌 현지인들도 즐겨찾는 로컬 맛집 및 차모로 전통 음식을 소개하고자 한다.
박지훈 괌정부관광청 한국 지사장은 “괌 F&B 위크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괌의 고유한 맛을 홍보할 예정이다. 오랜 역사의 차모로 문화에 스페인, 일본 등의 독특하고 복합적인 문화가 더해져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는 괌의 음식을 보다 많은 여행객들이 즐겼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밝혔다.
김성호 기자 sung112@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