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괌정부관광청은 괌 여행 활성화 및 재개장을 위한 ‘Guam Again’ 캠페인의 일환으로 23일 2022 GUAM AGAIN, GVB INDUSTRY NIGHT 디너 행사를 개최했다.
괌 현지와 국내 여행업계 관계자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괌정부관광청은 코로나19로 많은 타격을 입은 여행업 관계자들을 위로하고 감사 인사를 전했으며 괌 현지 음식과 차모로 공연단의 라이브 공연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다채로운 먹거리와 즐길거리를 선보였다.
은호상 괌정부관광청 한국마케팅위원회장(▲사진)은 “모든 여행업계 파트너분들의 헌신이 있었기에 한국 관광업계와 괌 여행 시장이 버틸 수 있었고 한국 마켓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애써 주신 노고에 감사 인사를 전한다. 앞으로도 괌정부관광청은 현지 관계자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보다 다양한 방면에서 적극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박지훈 괌정부관광청 한국 지사장(▲사진)은 괌 최신 소식 및 향후 전망을 전했다.
박 지사장은 “7월부터 다시 마이스 인센티브 지원 정책을 실시하는 등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여행 트렌드에 맞춰 괌정부관광청은 보다 경쟁력 있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 나갈 것이다"라며 "아직도 많은 규제가 풀려야 되고 최근에는 고물가나 유류세 급증 등 변수들도 많아 여행사들의 도움이 절실하고 목표를 위해서 함께 달리자”라고 전했다.
▲건배사를 전하는 나딘 레온 게레로 괌정부관광청 글로벌 마케팅 이사
그랜드 하얏트 서울 =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