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필리핀의 국적사 필리핀항공(PR)의 직영 여행플랫폼 온필(Onfill)이 자유여행 및 패키지여행 최저가 보상제를 포함한 여름휴가 특별 기획전을 선보였다.
온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그 동안 여행을 즐기지 못했던 고객들을 위해 더 다양한 필리핀 여행상품으로 고객들을 찾아 뵐 준비를 마쳤다”고 말했다.
온필은 이번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해외로 떠나려는 고객들을 겨냥해 지역별 베스트 여행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필리핀 골프상품을 비롯하여, 세부, 보라카이, 보홀, 코론에 이르기까지 온필 MD가 직접 선정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고객들에게 좋은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온필 MD가 직접 고객 개개인에 맞춘 베스트 여행 코스를 추천하고 항공사 및 호텔 구성을 변경해주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온필은 최저가보상제도 발표했다. 자유여행 및 패키지 상품 금액이 타 사이트의 동일한 조건 상품 가격보다 높은 경우, 그 차액의 100%를 현금 또는 200% 할인쿠폰으로 보상한다는 내용이다.
온필 관계자는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골프 여행상품부터 필리핀 주요 지역들의 베스트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특히 8월 13일까지 출발하는 상품들에 대폭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니, 현재 여름휴가 및 해외여행 계획이 있다면 서둘러 예약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필리핀은 6월 기준, 여행 목적으로 입국할 경우 30일간 무비자 체류가 가능하다. 5월30일부터는 여행자보험 증명서가 필요 요건에서 제외됐으며, 부스터샷(백신 3차 접종완료자)의 경우 코로나19 음성확인서 제출도 면제했다. 2차 접종 완료자는 음성확인서가 필요하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