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노보텔 푸켓 카타 아비스타 리조트 앤 스파(Novotel Phuket Kata Avista Resort & Spa)가 아동 중심의 가족 친화적인 프로그램들로 한국 시장에 접근 전략을 내세웠다. 이에 따라 겨울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한국 여행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
노보텔 푸켓 카타 아비스타 리조트 앤 스파의 패밀리 룸. 제공=HNM KOREA
우선 다양한 액티비티로 가득찬 새로운 키즈 클럽은 아동 동반 가족 여행객들에게 큰 매력 포인트로 다가갈 예정이다. 특히 동반 아동을 위한 키즈 펀 셋업(Kid’s Fun set-up)은 특히 한국인 가족 여행객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143개 객실 중 킹베드와 퀸베드가 함께 들어간 패밀리 룸이 45개 있으며, 패밀리 룸에 투숙하는 아동 손님에게는 젤라또가 투숙기간중에 무제한 제공된다.
여기에 아이들을 위해 매일 다양한 액티비티로 키즈 클럽이 업그레이드되었고, 전담 직원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동안 부모님들은 풀이나 스파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수영장은 전체 대리석으로 레노베이션 했으며, 3개를 보유하고 있어 가족, 아동 그리고 유아 손님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제한없이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수영장 액티비티인 스플래쉬 패드와 아이들을 위한 워터 슬라이드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릴리 연못에서의 잉어 먹이 주기 프로그램, 당구대와 테이블 축구대를 설치하는 등 로비도 새롭게 단장했고 기프트 샵과 피트니스 센터도 재정비해 더 쾌적하고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노보텔 푸켓 카타 아비스타 리조트 앤 스파의 수영장. 제공=HNM KOREA
한편, 태국 푸켓 남부 카타 해변의 깨끗한 백사장과 파랗게 빛나는 평온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안다만 해를 내려다볼 수 있는 언덕에 위치한 노보텔 푸켓 카타 아비스타 리조트 앤 스파는 5성급으로 세련된 인테리어와 고급 시설의 객실을 갖추고 있어서 가족여행 투숙객뿐만 아니라 허니문 여행객들에게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다.
쇼핑과 현지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푸켓 서쪽 편인 카타 해변까지 도보5분 거리에 위치 하고 있어서 해변가를 산책을 즐길 수 있으며, 카타비치 시내까지는 차량으로 20분정도가 소요가 된다. 시내까지 무료셔틀도 가능하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