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트래블 테크 기업 타이드스퀘어가 운영하는 온라인 여행 플랫폼 '투어비스'가 배달 앱 '요기요'와 ‘요기 맛집 투어 with 투어비스_발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3년 1월 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여행 패키지(항공/호텔)를 포함한 총 777개의 푸짐한 경품과 추천 맛집, 발리 여행 가이드 등 효율적인 정보가 준비되어 있다.
투어비스 측은 "투어비스와 요기요는 기분 좋은 새해를 기원하며 역대급 경품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1등에게는 ‘발리 왕복 항공권(1인 2매)’과 ‘2박 3일 발리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경품 여행지는 해외여행 기준이 완화되면서 휴양 여행지 1순위로 꼽히는 발리로 선정하였으며, 특히 숙박권이 제공되는 바이스로이 발리(Viceroy Bali)는 총 30개 객실만 운영하는 5성급 풀빌라로 현지의 멋이 더해진 깔끔한 객실과 전용 온수풀로 프라이빗한 휴식이 가능해 인기가 높다. 2등에게는 투어비스 50% 할인쿠폰(5명), 3등에게는 요기요 50% 할인 쿠폰(771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요기요 앱 내 ‘‘요기 맛집 투어 with 투어비스_발리’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 쿠폰’과 ‘추천 카테고리 5%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쿠폰을 적용해 음식을 주문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쿠폰 2종 중 하나를 적용해 주문하면 스탬프가 자동으로 적립되며, 스탬프 횟수에 따라 선물을 추첨하여 지급한다.
이동욱 투어비스 마케팅 본부장은 “현지 요리 또는 맛있는 음식을 찾아 떠나는 미식 여행은 인기있는 테마 중 하나다. 투어비스는 이번 요기 맛집 투어 프로모션처럼 특화된 서비스 플랫폼과 지속적으로 제휴하여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투어비스 홈페이지 또는 요기요 앱 내 ‘요기 맛집 투어’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투어비스에서는 발리를 비롯해 푸켓/괌/오키나와/유후인 등 인기 휴양지 상품 혜택과 국내/해외 겨울 맞춤 인기 투어&티켓 특가, 신규회원 쿠폰팩 제공 등 다양한 연말연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