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유럽 기차 여행 패스 브랜드 유레일(Eurail)이 인플루언서 지원 프로그램인 ‘유레일러(Eurailer)’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레일은 신청 기준에 부합하는 소셜 미디어 채널을 1개 이상 보유한 인플루언서가 해당 프로그램에 지원하면, 최종 승인된 인플루언서는 유레일이 제공하는 유럽 내 전 구간의 예약이 가능한 유레일 패스 1매(1인용)를 제공받게 된다고 설명했다. 유레일이 2020년부터 새롭게 도입한 모바일 서비스를 기반으로 해당 지원은 모바일 패스 형식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유레일 한국 홍보 사무소인 탐스 관계자는 "유레일러 프로그램은 유럽 여행을 꿈꾸는 한국인 인플루언서들에게 유레일로 떠나는 유럽 기차 여행의 특별함을 안내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를 위해 현재 유레일이 연결하고 있는 33개의 유럽 국가 내 3만 개 이상의 목적지 중 선택에 제한을 두지 않았다. 단, 몇몇 기차 노선들에 필요한 좌석 사전예약 비용은 인플루언서 지원용 유레일 패스에 포함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유레일러 프로그램의 상세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유레일 제공: 1매의 유레일 모바일 글로벌 패스 - 1등석 (여행 시작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7일 지정 사용)
- 여행 출발기간: 2023년 3월 ~ 11월
- 신청 조건: 아래의 조건에 부합하는 온라인 채널 1개 이상 보유
1. 인스타그램 – 팔로워 8만 명 이상
2. 유튜브 – 구독자 4만 명 이상
3. 네이버 블로그 – 일일방문자 수 1만 명 이상 & 여행 포스팅 50개 이상 보유
- 참가자 과제: 신청 시 1차 답변을 통해 확인 가능
- 신청 방법: 아래의 정보를 담은 신청 메일을 유레일 한국 홍보사무소(주식회사 탐스)에 송부.
1. 소셜 미디어 채널 링크
2. 유럽 여행 기간 & 도시
- 승인 안내: 각 신청에 따른 개별 안내 (신청 일주일 내 답변)
- 비고
1. 해당 유레일 패스는 좌석 사전예약 비용을 불포함함
2. 해당 유레일 패스 수량 소진 시 프로그램 종료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