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마일리지로 기내 면세품도 구매
2023-06-11 22:15:11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은 6월9일부터 마일리지를 사용해 대한항공 기내면세품을 구매할 수 있다.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발급한 기내면세품 할인 바우처를 온라인 기내면세점 ‘SKYSHOP’에서 사용하는 방식이다.
 


할인 바우처는 미화 20불과 50불 두 종류로 각각 대한항공 마일리지 2800마일, 6800마일을 소진하면 발급이 가능하다. 바우처는 최소 20불 이상의 면세품 구매 시 1회에 한해 사용할 수 있다. 단, 온라인으로 주문이 불가한 주류는 사용이 제한된다.


대한항공 온라인 기내면세점 ‘SKYSHOP’ 이용 시 단거리 국제선 노선(중국· 일본)은 탑승 48시간 전까지, 그외 중/장거리 노선(미주·유럽·동남아)은 탑승 72시간 전까지 주문 및 취소가 가능하다. 


대한항공은 작년 6월부터 회원들이 마일리지로 다양한 생활용품을 구매 할 수 있는  ‘스카이패스 딜(Deal)’ 기획전을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올 하반기부터는 기내면세품 온라인 사전 구매 시 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추가되어 회원들의 편의가 증대 될 예정이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스카이패스 회원의 쉽고 편리한 마일리지 사용을 위해 다양한 마일리지 상품을 개발하고 소진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