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일본 호텔 예약 플랫폼 라쿠텐 트래블(Rakuten Travel)이 한국 서비스 런칭 1주년을 기념해 여름 성수기인 7월 한 달 동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라쿠텐 트래블 국내 시장 서비스 런칭 1주년을 기념하여 매일 선착순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쿠텐 트래블은 지난해 7월 글로벌 사이트 리뉴얼과 함께 본격적으로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번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은 오는 7월 4일부터 7월 9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매일 30명에게 10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올 7월 4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라쿠텐 트래블은 ‘무료 일본 왕복항공권 럭키드로우 소셜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 접점을 한층 더 늘릴 예정이다. 본 이벤트는 오는 7월 10일부터 7월 21일까지 2주 간 라쿠텐 트래블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무료 일본 왕복 항공권을 지급한다. 참여 방법은 라쿠텐 트래블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포스팅을 공유하면 된다.
또한, 지난 21일부터 라쿠텐 트래블과 하나카드가 손잡고 진행하는 일본 료칸 ‘15% 할인 프로모션’ 역시 7월에 함께 운영된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해당 프로모션은 최저 및 최대 할인 금액 제한이 없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현지 료칸을 경험하기에 좋은 기회이다. 본 프로모션은 오는 8월 31일까지 장기간 진행되며, 7월 이벤트 기간 내 라쿠텐 트래블 홈페이지에서 하나카드로 온라인 결제 시 중복 적용 가능하다.
한국 라쿠텐 트래블 김태광 마케팅 총괄은 “라쿠텐 트래블 국내 서비스 런칭 1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국내 고객들을 위해서 더 풍성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으로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자’는 당사 비전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사랑을 돌려 드리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라쿠텐 트래블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성호 기자 sung112@ttlnews.com
|